◇대구백화점= ‘스포츠 아웃도어 특집&미니멀 가구 특집전’
대구백화점 프라자점은 30일부터 내달 2일까지 이벤트홀에서 ‘스포츠 아웃도어 특집&미니멀 가구 특집전’을 동시 진행한다. 우선 노스페이스·몽벨·밀레·휠라·헤드 등 브랜드가 참여하는 스포츠 아웃도어 특집전에서는 티셔츠 2만5천원부터, 반바지 3만4천원부터, 아쿠아슈즈 3만9천원부터, 바지 4만8천300원부터 각각 내놓는다. 미니멀가구 특집전에서는 호메오·소피의 가게· 비엔·고빈드가구 등 인테리어 가구 및 소품 진열상품을 30~70% 할인 판매한다. 또 호메오 고객카드 작성 고객에게는 머그컵을 증정한다.
◇동아백화점= ‘여름 기획상품 초대전’
동아백화점 쇼핑점은 29일부터 내달 2일까지 ‘여름 기획상품 초대전’을 연다. 이 기간 1층 제화전문관에서는 게스·캘빈클라인·나인웨스트 등 브랜드의 수입제화를 최대 50% 할인 판매하고, 일부 이월상품은 3만9천원 균일가로 선보인다. 또 제화브랜드 무크도 신사·숙녀화·여름 샌들 5만9천원, 슈즈 멀티숍 S-마켓 매장도 리복·나이키 등 브랜드의 신발류 30~50% 및 여름 샌들류는 최대 70% 저렴한 가격에 내놓는다. 아울러 캘빈클라인·키플링·레스포삭 등 브랜드는 캐주얼 가방 40~50%, 캐리어 등 여행가방은 60~70% 각각 할인 판매한다. 이와 함께 31일까지 SPA 브랜드 미쏘·스파오 등 시즌오프 할인, 같은 기간 로엠·샤틴·리스드 등 여성패션 브랜드도 원피스, 민소매 티셔츠, 마린 룩 등 여름시즌 아이템을 최대 70%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현대백화점= ‘대프리카 캠페인 시즌2’
현대백화점 대구점은 29일부터 내달 11일까지 지하 2층 아트리움 광장에서 아프리카 어린이 후원을 위한 ‘대프리카 캠페인 시즌2’를 진행한다. 행사에서는 대구에 본사를 둔 여성 전용 온라인 쇼핑몰 ‘박남매’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작한 여성 반팔 티셔츠 2종(아이보리·차콜)을 200벌 한정수량으로 1만5천원에 선보인다. 또 최근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전구소다’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대프리카 사과맛 전구소다’를 한정 메뉴로 내놓는다. 아울러 ‘베즐리 베이커리’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대프리카 아이스 바나나생크림 단팥빵’도 판매한다. 특히 사과맛 전구소다 및 차가운 바나나 생크림 단팥빵은 두 브랜드 매장 중 유일하게 현대백화점 대구점 단독으로 2주 동안 선보인다. 대프리카 캠페인 시즌2 수익금 전액은 아프리카 어린이들을 돕기 위한 기금으로 쓰여진다.
대구백화점 프라자점은 30일부터 내달 2일까지 이벤트홀에서 ‘스포츠 아웃도어 특집&미니멀 가구 특집전’을 동시 진행한다. 우선 노스페이스·몽벨·밀레·휠라·헤드 등 브랜드가 참여하는 스포츠 아웃도어 특집전에서는 티셔츠 2만5천원부터, 반바지 3만4천원부터, 아쿠아슈즈 3만9천원부터, 바지 4만8천300원부터 각각 내놓는다. 미니멀가구 특집전에서는 호메오·소피의 가게· 비엔·고빈드가구 등 인테리어 가구 및 소품 진열상품을 30~70% 할인 판매한다. 또 호메오 고객카드 작성 고객에게는 머그컵을 증정한다.
◇동아백화점= ‘여름 기획상품 초대전’
동아백화점 쇼핑점은 29일부터 내달 2일까지 ‘여름 기획상품 초대전’을 연다. 이 기간 1층 제화전문관에서는 게스·캘빈클라인·나인웨스트 등 브랜드의 수입제화를 최대 50% 할인 판매하고, 일부 이월상품은 3만9천원 균일가로 선보인다. 또 제화브랜드 무크도 신사·숙녀화·여름 샌들 5만9천원, 슈즈 멀티숍 S-마켓 매장도 리복·나이키 등 브랜드의 신발류 30~50% 및 여름 샌들류는 최대 70% 저렴한 가격에 내놓는다. 아울러 캘빈클라인·키플링·레스포삭 등 브랜드는 캐주얼 가방 40~50%, 캐리어 등 여행가방은 60~70% 각각 할인 판매한다. 이와 함께 31일까지 SPA 브랜드 미쏘·스파오 등 시즌오프 할인, 같은 기간 로엠·샤틴·리스드 등 여성패션 브랜드도 원피스, 민소매 티셔츠, 마린 룩 등 여름시즌 아이템을 최대 70%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현대백화점= ‘대프리카 캠페인 시즌2’
현대백화점 대구점은 29일부터 내달 11일까지 지하 2층 아트리움 광장에서 아프리카 어린이 후원을 위한 ‘대프리카 캠페인 시즌2’를 진행한다. 행사에서는 대구에 본사를 둔 여성 전용 온라인 쇼핑몰 ‘박남매’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작한 여성 반팔 티셔츠 2종(아이보리·차콜)을 200벌 한정수량으로 1만5천원에 선보인다. 또 최근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전구소다’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대프리카 사과맛 전구소다’를 한정 메뉴로 내놓는다. 아울러 ‘베즐리 베이커리’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대프리카 아이스 바나나생크림 단팥빵’도 판매한다. 특히 사과맛 전구소다 및 차가운 바나나 생크림 단팥빵은 두 브랜드 매장 중 유일하게 현대백화점 대구점 단독으로 2주 동안 선보인다. 대프리카 캠페인 시즌2 수익금 전액은 아프리카 어린이들을 돕기 위한 기금으로 쓰여진다.
저작권자 © 대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