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2월12일 화요일    단기 4350년 음력 10월25일(癸酉)
사람들동정

아이에스동서, 이웃사랑 성금 2억 기부

기사전송 2017-12-07, 22:19:38
독자한마디 폰트 키우기폰트 줄이기 프린트 싸이로그 구글
대구공동모금회에 전달
권혁운회장대구사회공동모금회
권영진 대구시장, 아이에스동서 권혁운 회장, 대구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함인석 회장(왼쪽부터)이 대구 동인동1가 대구시청에서 이웃돕기 성금 전달식을 갖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아이에스동서㈜ 권혁운 회장이 7일 대구시장실에서 권영진 대구시장, 함인석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이웃사랑성금 2억원을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하며 ‘희망2018 나눔캠페인’에 동참했다.

지난 1일에도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3억원을 전달한 아이에스동서㈜는 지난 2011년부터 꾸준한 이웃사랑을 실천해 왔으며 그 총액은 43억여원에 달한다.

뿐만 아니라 권 회장은 140억여원의 사재를 출연해 만든 ‘문암장학문화재단’은 매년 2억원의 장학금을 지원해 오고 있어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사회지도층의 노블리스 오블리주를 동시에 실천 해 오고 있다.

권 회장은 “경제 불황 속에 삶의 기반이 흔들린 가정과, 어린이·장애인·노인 등 경제적, 사회적 취약계층에 작은 희망이라도 함께 나누는 계기가 되고 대구 지역의 복지 사각 지대를 줄이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함 대구공동모금회 회장은 “어려운 시기에 대구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큰 결심을 해 주신 아이에스동서㈜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여러 기업들의 나눔참여로 나눔으로 행복한 대구가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국내 최초 건설·건자재 종합기업으로 한국렌탈, 영풍파일 등 27개의 계열사가 있는 아이에스동서㈜는 올해 시공능력평가 28위의 KOSPI200 상장회사이며 지난 1989년 주택사업을 시작해 초고층 주상복합 브랜드 ‘W(더블유)’, 아파트 브랜드 ‘에일린의 뜰’ 등으로 대표되는 전국 3만여세대의 주택사업은 물론 지식산업센터와 토목공사 등을 하는 대표회사로 성장했다.



김주오기자 kim-yns@idaegu.co.kr
독자한마디 폰트 키우기폰트 줄이기 프린트 요즘 싸이로그 구글
제9회 경주관광해변가요축제
2016포항해변전국가요제
<이명철 교수의 맛기행>
 월남쌈 전문점 '쌈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