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패션문화캠프’ 우수자 시상·홍보대사 위촉
대구 ‘패션문화캠프’ 우수자 시상·홍보대사 위촉
  • 김종렬
  • 승인 2013.08.07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산업硏, 나만의 티셔츠 만들기 등 평가
/news/photo/first/201308/img_105190_1.jpg"패션문화캠프/news/photo/first/201308/img_105190_1.jpg"
한국패션산업연구원은 지난 6일 ‘패션문화캠프’ 우수자 시상식 및 홍보대사 위촉식을 가졌다. 한국패션산업연구원 제공
한국패션산업연구원(이하 연구원)은 패션에 관심이 있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계 ‘패션문화캠프’를 갖고 이들이 만든 작품을 평가해 우수자를 선정했다.

지난달 3일부터 19일까지 3개반으로 구성, 하루 4시간씩 3일 과정으로 일상생활에 접목할 수 있는 패션이미지메이킹과 팝아트를 활용한 나만의 티셔츠 만들기, 나만의 개성을 표현한 커스컴 운동화 만들기, 꼬기 및 매듭법을 활용한 가죽 패션소품 만들기와 패션 디자이너를 초빙해 그들의 패션 세계를 엿볼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됐다.

연구원 측은 지난 6일 한국패션산업연구원에서 프로그램 이수자에게 수료증을 발급하고 각자가 표출한 티셔츠, 신발 등의 결과물을 평가해 영남대 의류패션학과 김효주, 경북대 패션디자인학과 장민경, 경북여고 이민주씨 등 3명을 최우수상으로 선정했다.

또 우수상에 경북대 생명공학과 최고운, 영남이공대 간호학과 성효연, 영남대 생활제품디자인학과 배다원씨를 각각 뽑았다.

이와 함께 블로그 및 SNS에 패션문화캠프에 대해 포스팅하고 홍보를 적극적으로 한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패션문화캠프 홍보대사 3인을 임명하고 위촉장을 수여했다. 이들은 동계 패션문화캠프가 종료되는 내년 2월까지 캠프관련 내용 등의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된다.

한편, 연구원은 패션문화캠프 참가자들의 결과물과 우수자 및 홍보대사 관련 내용을 ‘패션문화캠프 매거진’에 수록해 이달 중 발간할 예정이다.

김종렬기자 daemun@idaegu.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