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日 6개 도시 돔 투어
빅뱅, 日 6개 도시 돔 투어
  • 승인 2013.11.19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회 걸쳐 총 77만 관객 동원
히트곡·멤버별 솔로곡 선봬
빅뱅
그룹 빅뱅(사진)이 지난 16-17일 일본 사이타마 세이부 돔에서 ‘빅뱅 재팬 돔 투어 2013~2014’의 시작을 알렸다고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가 18일 밝혔다.

이번 투어는 현지 아티스트 미스터칠드런에 이어 두 번째로 시도되는 6대 돔 투어. 빅뱅은 사이타마 세이부 돔, 오사카 교세라 돔, 후쿠오카 야후오쿠! 돔, 나고야 돔, 도쿄 돔 등에서 77만 명의 관객을 만난다.

6개 도시에서 16회에 걸쳐 진행되는 투어를 위해 총 관객 수의 두 배에 가까운 140만 건의 티켓 응모가 몰렸다고 YG엔터테인먼트는 덧붙였다.

빅뱅은 일본 데뷔곡 ‘마이 헤븐(MY HEAVEN)’, 히트곡 ‘가라가라 고’, ‘하루하루’ 일본어 버전, ‘판타스틱 베이비’ 등을 무대에 올렸다.

또 지드래곤은 ‘삐딱하게’, 태양은 ‘링가링가(RINGA LINGA)’, 탑은 ‘둠 다다(DOOM DADA)’ 등의 멤버별 솔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YG 신인 그룹 위너는 오프닝 공연을 꾸몄다.

지드래곤은 “빅뱅의 베스트 앨범을 듣는 듯한 느낌의 공연이다. 6대 돔 투어가 가능한 것 자체가 굉장한 일”이라며 “빅뱅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볼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의의를 전했다.

이들은 오는 29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오사카 교세라 돔, 다음 달 7-8일 후쿠오카 야후오쿠! 돔 등지에서 투어를 이어간다.

연합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