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을 사랑하세요” 청소년 인성교육
“자신을 사랑하세요” 청소년 인성교육
  • 황인옥
  • 승인 2014.01.26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님의교회 강연회
대구북구하나님의교회는학생인성교육강연회을열었다.
대구북구 하나님의 교회는 학생 인성교육 강연회을 열었다.
대구북구 하나님의교회는 지난 23일 방학을 맞은 청소년 인성교육을 위한 강연회를 열었다.

하나님의 교회 동계 학생캠프의 일환으로 800여 명의 중·고등학생들이 참여한 이날 강연회에는 최흥진 대구지방환경청장과 이용호 영남대 교수, 전수현 달서경찰서 여성청소년과 경장 등이 강연자로 나섰다.

최 청장은 이날 강연에서 지구환경보호의 중요성을 일깨우며 학생들이 할 수 있는 작은 실천과 노력을 당부했고, 이 교수는 학생시기에 가져야만 할 꿈을, 전 경장은 날로 심각해지는 청소년 범죄에 대한 예방과 주의점을 재미있는 동영상과 함께 학생들이 이해하기 쉽고 재밌게 강의했다.

강연 내내 꼼꼼히 메모하며 경청한 성현정(18세)양은 ”미래에 대한 막연한 생각만 가지고 있었는데 강연을 듣고 난 후 구체적으로 생각하는 것이 중요한 것같다“며 ”꿈을 위해서는 먼저 나를 사랑하고 자신감을 회복하는 삶을 살아야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지도교사로 참여한 신용식(본리동)씨는 ”학생들을 대할 때는 인격체로써 존중하고, 단점 보다는 장점을 더 많이 보며 칭찬해 주어야겠다“고 말했다.한편 하나님의 교회는 평소 선교활동 외에도 환경정화운동, 농촌 돕기, 재난구호, 불우이웃돕기 등 주변의 소외된 이웃을 도우며 복지, 문화, 환경, 의료 등 광범위한 분야에서 봉사활동을 진행해 왔다. 특히 학생들의 정서함양을 위해 오케스트라 연주회 및 강연회를 개최, 학생들의 올바른 가치관을 정립에 노력하고 있다.

황인옥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