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엑소(EXO·사진)의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중독’(Overdose) 뮤직비디오가 한국어와 중국어 버전을 합해 유튜브 조회수 1천만뷰를 돌파했다.
12일 유튜브에 따르면 지난 7일 공개된 ‘중독’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후 6시 기준으로 ‘엑소-K’의 한국어 버전이 695만 뷰, ‘엑소-M’의 중국어 버전이 308만 뷰를 기록해 총 1천3만 뷰를 기록했다.
두 영상에는 댓글도 3만5천여 개가 달려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입증했다.
‘중독’은 힙합과 알앤비(R&B)가 기반인 댄스 곡으로 치명적인 사랑에 중독된 남자의 이야기를 감각적으로 묘사한 가사가 특징이다.
앞서 이 앨범은 발매와 동시에 ‘중독’이 9개 음원차트 1위를 석권하는 등 인기를 끌면서 한국어·중국어 음반을 합쳐 첫 주문 물량만 약 66만 장을 기록한 바 있다.
연합뉴스
12일 유튜브에 따르면 지난 7일 공개된 ‘중독’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후 6시 기준으로 ‘엑소-K’의 한국어 버전이 695만 뷰, ‘엑소-M’의 중국어 버전이 308만 뷰를 기록해 총 1천3만 뷰를 기록했다.
두 영상에는 댓글도 3만5천여 개가 달려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입증했다.
‘중독’은 힙합과 알앤비(R&B)가 기반인 댄스 곡으로 치명적인 사랑에 중독된 남자의 이야기를 감각적으로 묘사한 가사가 특징이다.
앞서 이 앨범은 발매와 동시에 ‘중독’이 9개 음원차트 1위를 석권하는 등 인기를 끌면서 한국어·중국어 음반을 합쳐 첫 주문 물량만 약 66만 장을 기록한 바 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 © 대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