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알림
  • 승인 2014.07.13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원봉사대상 수상 후보자 모집

△대구시는 헌신적인 봉사활동으로 시민의 귀감이 되는 숨은 봉사자를 발굴하고 시상하기 위해 ‘제12회 대구자원봉사대상’ 수상 후보자를 찾는다.

후보자는 공고일(10일) 현재 대구시에 계속해 3년 이상 거주하고 5년 이상 자원봉사 활동 중인 시민으로서 남다른 이웃사랑 실천으로 시민의 복지증진과 지역발전에 공헌한 자를 발굴·시상한다.

후보자 신청은 7월 14일부터 8월 22일까지며, 구청장·군수, 시·구·군 자원봉사센터장 및 시민(19세 이상 시민 50명 이상 연명) 추천을 통해 거주지 구·군에, 기관·단체장(임직원·회원) 및 지역 언론사 대표는 거주지 구·군 또는 대구시 시민봉사과로 접수하면 된다.



▶지하철 운전체험·견학 참가 신청자 모집

△대구도시철도공사가 내달 13일 열릴 예정인 대구 지하철 운전체험 및 견학행사에 참여할 신청자를 모집한다.

13일 도시철도공사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10세 이상 어린이 및 청소년, 성인 등 대구시민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15일부터 내달 5일까지 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운전체험 행사는 월배차량기지 주공장에서 전동차 정비 및 해체·조립 작업 견학을 비롯해 차량기지 구내 전동차 운전 체험, 전동차 안전관련 장비 취급, 실제 본선 운행중인 열차 운전실 시승 등으로 진행된다.

도시철도공사는 총 24명의 참가자를 선발하며, 내달 6~8일 공사 홈페이지 및 개별통보 등을 통해 선정 여부를 알려주고, 참가자 전원에게는 명예기관사 자격증을 수여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