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에 최대 5성급 호텔 들어선다
포항에 최대 5성급 호텔 들어선다
  • 포항=김기영
  • 승인 2009.07.13 10: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고 시설' 필로스 24일 개관
지역민.관광객들에 특별한 경험 선사
포항을 비롯 경북 동해안 최대의 5성급 호텔 필로스가 오는 24일 개관한다. 그동안 포항지역에는 머물고 갈 호텔이 없어 지나가는 여행지로 전락했으나 이번 호텔 필로스 개관으로 관광객들이 특급 호텔에서 숙박은 물론 여유로운 관광을 즐길 수 있게 됐다.

특히 필로스는 고품격 객실과 레스토랑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포항시가 추진하고 있는 일본인 관광객 1만명 유치 전략이 탄력을 받아 지역경제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필로스는 특별한 날을 기억하고자 근사하게 즐기고 싶은데 최근 어려워진 경제사정 때문에 망설이고 있는 지역민과 관광객을 위해 문턱을 내리고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을 펼치고 있다.

포항 중심에 자리고 있어 포항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가장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고 지역 친화기업으로 새로운 변신에 도전하고 있는 호텔 필로스를 찾아가 봤다.

◈3대 오픈행사

필로스는 외로운 어르신들에게 웃음과 사랑을, 시민들에게는 이웃사랑과 어른공경을 배울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자 ‘효사랑 경로잔치’를 개최한다.

오는 24일 개관을 맞아 펼쳐지는 이번 경로잔치는 지역 어르신 800여명을 초청해 다양한 음식을 제공하고 김정택 오케스트라의 진행으로 현숙, 태진아 등 연예인 공연 등 다양한 행사로 웃음꽃을 선사한다.

필로스 관계자는 “어르신들이 지역 기업에서 마련한 경로잔치에 참여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희망한다”며 “앞으로 특별한 날 뿐만아니라 항상 어르신들과 함께 하는 정이 넘치는 따뜻한 사업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필로스는 25일 올 가을 또는 내년 봄 결혼을 준비 중인 예비 신혼부부 300여쌍을 초청해 웨딩패션쇼를 개최한다.

이날 패션쇼는 남녀 모텔 10명이 유명 디자이너의 드레스의 향연을 지켜보면서 감탄을 자아내고 신혼과 커플들은 사랑의 고결함을 확인하는 기회를 갖게 된다.

또 웨딩 패션쇼 이외에 예비 신혼부부와 커플관광객을 위해 연예인 공연, 결혼관련 특별강의, 참석자 경품 추첨 등의 특별 프로그램도 제공된다.

필로스는 25일 자선 디너쇼를 개최해 행사 수익금 일부를 지역민들을 위해 환원키로 했다.

태진아, 김정택 오케스트라 악단, 성악가 비바포체, 포항시립예술단 성악가 초청 등 합동 공연이 펼쳐지며 태진아는 ‘사랑은 아무나 하나’, ‘동반자’, ‘아줌마’, ‘옥경이’ 등 히트곡을 열창한다.

2시간여 동안 펼쳐진 공연의 하이라이트는 태진아 등이 함께 부르는 노래에 관객도 모두 기립해 포항에 대한 사랑을 다시한번 일깨우는 감동의 무대를 연출한다.

◈호텔 그 이상의 감동

호텔 필로스는 넓고 안락한 최고급 객실과 2천여명 동시 수용의 컨벤션, 400여대의 주차시설, 중식당, 신개념 상설뷔페, 지역최초 와인바, 사우나 & 스파 등 고급 휘트니스 센터, 실내골프장 등 최역 최고 최대의 첨단시설을 갖추고 있다.

포항지역 유일의 특급호텔로 지역 상공계 및 문화예술의 허브호텔로서 지역경제 발전과 함께 포항의 자부심을 드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필로스는 여행과 비즈니스로 지치기 쉬운 고객을 위해 최신설비와 서비스로 쾌적함과 안락함을 선사하는 포티즌, 허니문, 로열 스위트룸 등 객실 131개를 갖추고 있다.

객실은 침실공간과 리빙룸을 분리돼 있는 격조 높은 스위트룸으로 일상이 곧 특권이 되는 3개의 각기 다른 타입과 분위기 등 삶의 여유를 추구하고 있다.

포티즌 스위트룸은 최신식 시설과 넓고 안락한 공간,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허니문은 숨 쉬는 공기마저 특별하게 느껴지는 하루, 꿈꾸듯 흘러가는 시간 속에 경험하지 못한 편안함과 안락함을 주고 있다.

로열은 고품격 룸으로 더 이상의 하루는 없을 만큼 최상의 편안함과 최고의 휴식으로 특별한 예우를 제공한다.

필로스는 특별한 신부만이 누리는 최고의 품격 서비스를 펼친다.

신부대기실의 통념을 깨는 파격적이고 넣은 시설, 여성미를 부각시킨 소재와 연출로 생애 단 한번의 예식을 평생에 기억으로 남을 것으로 보인다.

2천여명 동시 수용이 가능한 7.5m 높이의 웅장하고 고급스러운 시설과 최첨단 웨딩시스템, 환상적인 특수조명과 음향 등 최고의 웨딩전문가들이 웨딩행사를 진행한다.

각기 다른 웨딩이 가능한 3종류의 전문 웨딩홀은 가장 아름다운 신부의 화려한 순간을 연출하는 비교할 수 없는 가치를 선보인다.

특히 오직 한 커플만을 위한 준비된 웨딩코디네이션, 특별한 날을 위해 준비된 최상의 요리, 특급호텔의 웨딩을 경제적인 가격으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필로스는 뷔페, 중국 레스토랑을 운영한다. 뷔페레스토랑은 다양한 메뉴구성과 가족단위 돌잔치, 회식, 다양한 모임이 가능한 별실에서 우리나라 최고의 정통뷔페식당을 경제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우두로 이뤄진 부스테이블은 아늑한 식사분위기를 연출하고 6개의 룸은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고객의 맞춤형 공간을 만들어 고개들이 기억에 특별하게 남을 것으로 보인다.

중식당은 블랙과 레드의 임팩트한 조화 속에서 100여가지의 정식중국요리로 고급접대모임부터 직장회식, 다양한 가족모임 등이 가능한 5개의 별실과 50-100명의 다양한 회합이 가능한 룸에 이
르기까지 이 시대 리더들의 모임의 장이 될 것이다.

그랜든 볼룸은 기업체행사, 각급단체행사, 송년회, 디너쇼 등 다양하고 특색 있는 행사가 가능한 최첨단 시설을 자랑하고 있다.

1천500명의 수용능력과 첨단특수조명, 음향시스템으로 지역 최대의 컨벤션을 표방하고 있다.

차분한 컬러와 중후한 멋을 내는 골드 컬러는 행사의 품격을 높여 단 한번 밖에 없는 최고의 날, 최고의 시간을 약속하고 다채로운 행사와 연회, 그리고 여흥까지 하나의 공간에서 이뤄지는 한번의 서비스를 제공, 차별화를 시키고 있다.

로비는 초대형 크리스탈 샹들리에와 로비를 감싸 안는 계단, 깨끗한 대리석벽면이 고성의 파티에 온 듯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리셉션은 모던과 클래식의 조화, 북유럽의 별장에서나 본 듯한 벽난로,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가구배치는 이국적인 인테리어와 함께 한번 머물러도 기억에 남는 안락함을 선사한다.

와인바와 커피숍, 로비라운지 및 베이커리는 특급호텔의 맛을 경제적인 가격으로 경험하게 될 자랑이다.

사우나&휘트니스는 최고급 헬스시스템과 다양한 기구가 설치돼 있으며 철저한 회원중심의 운영에 의한 커뮤니티 리더들의 고품격 사교의 장, 요가/에어로빅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용하고 진정한 휴식과 재충전을 위한 최적으로 공간을 자랑한다.
  •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94(신천 3동 283-8)
  • 대표전화 : 053-424-0004
  • 팩스 : 053-426-6644
  • 제호 : 대구신문
  • 등록번호 : 대구 가 00003호 (일간)
  • 등록일 : 1996-09-06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대구, 아00442
  • 발행·편집인 : 김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배수경
  • 대구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대구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micbae@idaegu.co.kr
ND소프트
많이 본 기사
영상뉴스
SNS에서도 대구신문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