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용지음/한울/4만원
이 책은 현대 PR의 모든 것을 담았다. PR학의 학문적 서술 형식에 얽매이지 않고 독자가 이해하기 쉽게 전체를 하나의 체계로 정리·집성했다. 실무를 다룬 부분에서는 이론과의 연계와 함께 조직, 기획, 분석, 평가 등 논리적 순서에 따라 서술했고 일반적인 기업 PR 외에 정부, 사회단체, 스포츠 PR 등 다양한 주체와 거의 모든 PR 기법을 망라했다.
이 책은 현대 PR의 모든 것을 담았다. PR학의 학문적 서술 형식에 얽매이지 않고 독자가 이해하기 쉽게 전체를 하나의 체계로 정리·집성했다. 실무를 다룬 부분에서는 이론과의 연계와 함께 조직, 기획, 분석, 평가 등 논리적 순서에 따라 서술했고 일반적인 기업 PR 외에 정부, 사회단체, 스포츠 PR 등 다양한 주체와 거의 모든 PR 기법을 망라했다.
저작권자 © 대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