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팩토리 청춘 “올 여름은 워터 스포츠와 함께”
아트팩토리 청춘 “올 여름은 워터 스포츠와 함께”
  • 남승렬
  • 승인 2015.07.05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내달 16일, 황강레포츠공원서 ‘옐로우리버비치’ 개최
옐로우리버비치 포스터
옐로우리리버비치 포스터.
대구 중구의 복합문화공간이자 문화기획단체인 아트팩토리 청춘이 올 여름 처음으로 다양한 종류의 워터 익스트림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축제 ‘옐로우리버비치“를 개최한다.

옐로우리버비치는 수려한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합천 황강레포츠공원 일대에서 오는 18일부터 다음달 16일까지 약 한달간 열린다.

이번 축제는 일반 워터파크와는 차원이 다른 다양하고 이색적인 스포츠로 방문객들에게 신나는 모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다양한 워터 익스트림 스포츠를 즐길 수 있어 축제의 묘미를 더해 줄 것으로 예상된다.

관심을 끄는 익스트림 스포츠는 물 위에서 바운스를 느낄 수 있는 대규모 워터 빌리지, 상대방의 점프 실력에 따라 더 많이 날아갈 수 있는 ’블롭점프‘, 투명한 공 안에 들어가 온 몸을 부딪히며 게임을 즐기는 ’버블 풋볼‘, 막대를 이용해 상대방을 물 속에 떨어뜨리는 ’워터 파이터‘ 등이 있다.

이밖에도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물놀이를 할 수 있는 ’펀펀키즈존‘, DJ의 디제잉에 맞춰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레크레이션 ’워터 워‘ 등이 마련된다.

또 축제 기간 오후 7시에는 인디밴드들의 버스킹 무대를 비롯한 매일 색다른 무대가 펼쳐져 황강의 정취에 흠뻑 빠져들 수 있다.

이중화 청춘 대표는 ”올 여름 옐로우리버비치를 찾아 환상적인 여름휴가를 보내길 바란다“며 ”일상을 떠나 자연 속에서 스릴 넘치는 워터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했다. 053)424-5235.

남승렬기자 pdnamsy@idaegu.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