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강의에는 NH농협은행 최소윤 CS강사를 초대하여 전화 한 통으로 감동을 전하는 전화응대 기법, 남다르게 소통하는 쿠션화법 등을 직접 실습하며 민원인을 응대하는 방법을 체험하는 등 민원인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교육을 실시하여 직원들로부터 호응도가 매우 높았다.
최교만 교육장은 “이번 친절교육은 공직자의 친절서비스에 대한 인식 전환과 다양한 고객의 욕구에 부응하는 공직자상을 정립하고 고객만족도와 친절도 향상을 위해 마련한 것이며 앞으로도 민원서비스 개선을 위해 친절마인드 교육을 실시하여 민원인에게 한 차원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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