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7~10일 ‘대구패션페어’
내달 7~10일 ‘대구패션페어’
  • 손선우
  • 승인 2015.09.15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바이어 200명 참석
유통망·수출기회 열려
‘2015 대구패션페어’가 다음달 7일부터 10일까지 나흘간 대구 엑스코와 한국패션산업연구원 패션센터에서 열린다. 올해로 10회째를 맞은 대구패션페어는 과거로 배경으로 미래를 준비한다는 ‘하이스토리(Hi:story)’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대구와 경북의 대표 브랜드는 물론 참신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창업 7년 미만의 넥스트 제너레이션 디자이너 등 108개의 브랜드들이 120여개 부스에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행사의 가장 큰 목적은 쇼핑몰과 디자인 기획 등 국내·외 영향력 있는 바이어를 초청해 참가 업체들과의 효율적인 매치메이킹으로 다양한 유통망 및 수출 기회 창출이다. 이번 대구패션페어에는 △홍콩의 ‘조이스(JOYCE)’와 ‘패션 로드 인터내셔널(FASHION ROAD INTERNATIONAL)’ △일본의 ‘빔스(BEAMS)’와 ‘베이크루스(BAYCREWS)’, ‘다나카 컴퍼니(TANAKA COMPANY)’ △중국의 스타즈(S.T.A.R.S) △미국의 ‘리볼브 클로징(REVOLVE CLOTHING)’ △이탈리아의 코튼 클럽(COTTON CLUB) 등 15개국의 바이어 200여명이 참가한다. 또 국내 백화점, 유통사 및 편집숍 바이어 100명 등도 이곳을 찾는다.

행사를 주관하는 한국패션산업연구원 측은 “수백 명의 해외 바이어들은 행사장에서 전시참가 업체 관계자들을 만나 비즈니스 기회를 모색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 행사의 일환으로 바이어를 주요 대상으로 하는 캣워킹쇼가 진행되며, 전 세계 패션 전문가들이 참가하는 ‘패션 퓨쳐 2015 심포지엄’도 열린다.

손선우기자 sunwoo@idaegu.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