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남대 구경하고 영화관람 ‘즐거운 하루’
청남대 구경하고 영화관람 ‘즐거운 하루’
  • 승인 2015.11.11 2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주 낙동초, 도시문화 체험학습
상주낙동초등 6학년 김다솜기자
상주 낙동초등학교는 본·분교 학생 46명을 대상으로 지난달 30일 문화도시 청주시 일원에서 도시문화 체험학습을 실시했다.

이번 체험학습은 우리 학생들에게 다양한 체험활동 교육의 장을 마련해 농촌에서 체험할 수 없는 다양한 문화를 누리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진행됐다.

우리 학생들은 학교에 등교해 버스를 타고 청주로 출발했다. 부모가 아닌 친구들과 선생님과 함께 청주에 가서 청남대를 구경하고 서청주 극장에서 영화를 보며 다양한 도시의 문화를 체험했다.

우리 학교 학생들은 상주와는 다른 고장의 분위기에 놀라워했으며 도시문화체험에 흠뻑 빠져 하루 종일 웃음꽃을 피워냈다.

이번 도시문화 체험학습을 통해 우리 학교 학생들은 견문을 넓히고 서로를 이해하며, 다양한 꿈과 아름다운 추억을 간직하게 됐다.

도시문화 체험학습에 참여한 2학년 김하은 학생은 “청주에 처음 가봤는데, 도시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더 커서 놀랐다. 청남대에서 우리나라 역대 대통령도 알아보고 청남대의 아름다운 정원을 구경하며 여러 가지 식물들을 관찰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다”고 소감을 밝혔다.

3학년 이예림 학생은 “상주에는 극장이 없어서 영화를 볼 수 없었는데, 극장에서 영화를 본 게 기억에 남는다. 넓은 영화관에서 친구들과 팝콘을 먹으며 즐겁게 영화를 관람해서 정말 좋았다”고 말하며 미소를 지었다.

김다솜기자(상주 낙동초 6학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