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영어캠프 ‘세계의 놀이’ 개최
겨울영어캠프 ‘세계의 놀이’ 개최
  • 여인호
  • 승인 2016.01.27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교육청-글로벌모델학교
대구시교육청이 지난 2013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창의모델학교인 성곡초, 대서초, 성남초가 지난 4일부터 14일까지 세계 여러나라의 어린이 놀이활동을 알아보고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세계의 놀이’를 주제로 ‘2015 겨울영어캠프’를 공동 개최했다.

이번 캠프는 3개 학교가 학교별로 원어민교사 2명씩 총 6명이 3일간 학교를 순회하면서 공동으로 진행하는 프로젝트캠프로 지난달 4일부터 6일까지는 대서초, 7일부터 11일까지는 성곡초, 12일부터 14일까지는 성남초에서 영어캠프를 진행했다.

이들 캠프에서는 Cape Town, Star Gazing, American Music, British Pop Music, Theme Park, Camping의 6가지 소주제를 구성하여 진행하였으며, 원어민 교사별로 특색이 돋보이는 활동들로 이뤄져 학생들의 학습 욕구를 불러 일으켰다.

이번 캠프에 참여한 성곡초 4학년 조다영 학생은 “평소에 배우지 못한 재미있는 주제를 원어민 교사와 함께 공부할 수 있어서 즐겁고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한편 대구시교육청은 달서구, 북구를 대구교육국제화특구로 지정하고 교육과정, 교과서, 학사운영 등에 자율권을 부여한 글로벌창의모델학교를 2013년부터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동영상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