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무대 꿈꿨다면 도전하세요”
“연극 무대 꿈꿨다면 도전하세요”
  • 남승렬
  • 승인 2016.03.28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달서문화재단
‘드라마 클래스’
내달 20일까지 모집
교육연극축제개막공연
달서문화재단은 5월 3일부터 7월 19일까지 웃는얼굴아트센터 강의실에서 주민을 대상으로 ‘천진낭만 예술무대 - 드라마 클래스’를 진행한다. 사진은 지난해 주민들을 대상으로 열린 교육연극축제의 개막 공연. 달서문화재단 제공
일반인이 연극무대를 경험할 수 있는 시민참여형 공연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재)달서문화재단 5월 3일부터 7월 19일까지 웃는얼굴아트센터 강의실에서 진행하는 ‘천진낭만 예술무대 - 드라마 클래스’로, 연극의 기초부터 표정 연기, 감정 표현, 메시지 전달 등 다양한 극 활동과 연극제작 전반의 흐름을 전문 연극인과 뮤지컬 배우의 지도로 배우고 익히는 프로그램이다.

참가자들은 상상력, 표현력은 물론 작품 감상, 감정이입, 인물표현을 비롯한 예술융합교육과 함께 카타르시스, 감정조절, 자존감 회복 등 치유효과까지도 경험하게 된다. 특히 클래식 종료 후에는 7월 20일 웃는얼굴아트센터 와룡홀에서 열리는 연극 ‘약속’ 무대에 기성 연극인들과 함께 오르는 기회도 제공된다. 연기 지도는 극단 콩나물 단원 이융희씨와 뮤지컬 배우 김은이씨 등이 맡을 예정이다.

한편 달서문화재단은 다음달 20일까지 참여할 대상자를 모집 중이다. 재단은 같은 달 26일 오디션 심사를 거쳐 15명을 모집, 5월 3일 첫 수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문의는 053-584-9711~2. 남승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