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뇌우’ 히로인에 도전하세요”
“연극 ‘뇌우’ 히로인에 도전하세요”
  • 남승렬
  • 승인 2016.05.29 2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시립극단, 공개 오디션
내달 8일까지 접수
뮤지컬 비갠하늘 (5)
대구시립극단은 오는 9월 무대에 올리는 정기공연 작품 연극 ‘뇌우’의 여자주인공을 공개오디션을 통해 선발한다. 대구시립극단의 뮤지컬 ‘비 갠 하늘’ 공연 모습. 대구시립극단 제공
대구시립극단의 9월 정기공연 작품으로 중국 현대연극의 거장 ‘차오 위’의 작품 ‘뇌우(雷雨)’가 선정된 가운데 주연 여배우가 공개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다.

이번 공개 오디션은 유능한 인재를 발굴하고 작품의 완성도를 높이자는 취지로 실시된다. 오디션은 다음달 10일 오후 2시 대구문화예술회관 내 대구시립극단 연습실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대구시립극단 제2대 예술감독을 거친 연극인 이상원씨가 연출한다. 이 전 감독과 대구시립극단이 근 9년 만에 재회함으로써 환상의 호흡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대구시립극단은 오디션을 통해 주연 캐릭터인 ‘노사봉’을 연기할 여배우를 모집한다. 극 중 노사봉은 노시평과 노귀 사이에서 태어난 딸이자 주씨 집안의 하녀로 이복 오누이인 주평과 사랑에 빠지는 비극적인 인물이다. 23세 전후의 인물을 연기할 수 있는 여배우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접수기간은 다음달 8일 오후 6시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대구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http://artcenter.daegu.go.kr)를 참조하거나 대구시립극단(053-606-6323, 6344)으로 문의하면 된다. 남승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