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배 교실 찾아 캐럴 부르고 기쁨 나눠요
후배 교실 찾아 캐럴 부르고 기쁨 나눠요
  • 승인 2016.12.29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장기초등학교는 지난 12월 23일 6학년 학생들은 1학년 교실을, 5학년 학생들은 2학년 교실을 각각 찾아가 그동안 열심히 준비한 크리스마스 캐럴을 불러주는 성탄절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번에 처음으로 성탄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된 것은 고학년 학생들에게는 급우들간 화합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저학년 학생들에게는 즐거운 성탄절의 추억을 만들어 주기 위해서다.

이날 성탄절 분위기에 맞추어 산타와 루돌프 분장을 한 고학년들이 교실에 들어서자 어리둥절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던 저학년 친구들은 너나 할 것 없이 함께 신나는 노래에 맞추어 고개를 끄덕이며 노래를 부르며 즐거워했다.

이벤트에 참가한 5학년 이현혜 학생은 “이벤트를 준비하는 동안 친구들의 의견에 귀 기울이며 서로 소통하고 배려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고 전했다. 2학년 김준성 학생은 “형, 누나들이 귀여운 분장을 하고 불러주는 신나는 캐럴을 들으며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고, 하나하나 포장되어 정성이 가득 담긴 사탕과 초콜릿 선물을 받고서는 평소 다가가기 어려웠던 형, 누나들이 더 가깝게 느껴지게 되었다”고 소감을 말했다. 앞으로도 매년 이런 이벤트가 진행되어 전교생이 함께 소통하고 화합하는 시간을 갖고 즐거운 성탄절을 보낼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 김지현기자(장기초 5학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