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과 함께 만드는 ‘대한민국연극제’
시민과 함께 만드는 ‘대한민국연극제’
  • 윤주민
  • 승인 2017.04.23 0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리마켓 셀러·공연단체 모집
20% 할인…조기예매 이벤트도
대한민국연극제 집행위원회(집행위원장 김종성)가 오는 30일까지 연극제를 위한 총 3개 분야에서 모집을 마감한다.

먼저 24일까지는 플리마켓 ‘놀-장(Play Market)’ 셀러를 모집한다.

플리마켓 ‘놀-장’은 축제 기간 중인 6월 3일부터 18일까지(매주 토·일) 대구문화예술회관 광장 일대에서 진행한다. 판매 가능한 물품은 식·음료를 제외한 의료잡화, 식물, 액세서리, 핸드메이드 제품 등이다.

또 연극제 개최를 맞이해 열리는 거리 프린지 공연 ‘Play Festa’에 참여할 야외공연단체(개인)를 28일까지 모집한다.

공연은 대구 문화예술회관과 봉산문화회관 광장, 대구 시내 일원에서 진행한다.

기간은 6월 2일부터 19일까지이며, 공연영상과 사진을 이메일(dgtheater@gmail.com)로 보내면 된다. 심사는 서류 심사를 기준으로 지원자가 제출한 공연영상과 사진을 통해 선발한다.

마지막으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조기 예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예매는 ‘웰메이드전’의 △관객모독 △망원동 브라더스 △사랑해 엄마 △프렌즈 △올모스트 메인 5작품과 ‘프리미어 스테이지’의 △무좀 △각다귀들 2작품 등 7작품으로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월드메이드전은 완성도와 대중성을 갖춘 작품들을 초청하는 기획 공연으로 국내에서 검증된 총 5편의 연극을 초청, 관객에게 연극의 재미와 감동을 선사한다.

또 프리미어 스테이지는 우수 창작연극 육성을 위한 프로젝트로 지난해 11월부터 올해 2월까지 3차례 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된 두 팀이 무대에 오른다. 053-255-2555.

윤주민기자 yjm@idaegu.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