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론리’ 7개 차트 1위 석권
씨스타 ‘론리’ 7개 차트 1위 석권
  • 승인 2017.06.01 2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유 “마지막까지 응원 너무 감사해요”
걸그룹 씨스타
걸그룹 씨스타가 7년간의 활동을 정리하는 마지막 싱글 ‘론리’(Lonely)로 음원차트 정상을 휩쓸었다.

지난달 31일 오후 6시 공개된 ‘론리’는 1일 오전 멜론, 엠넷닷컴, 지니, 올레뮤직, 네이버뮤직, 벅스, 소리바다 등 7개 차트 1위에 올랐다.

이로써 씨스타는 2010년 데뷔한 이래 ‘니까짓게’, ‘소 쿨’(So Cool), ‘나혼자’, ‘기브 잇 투 미’(Give it to me), ‘터치 마이 바디’(Touch my body), ‘셰이크 잇’(SHAKE IT), ‘아이 라이크 댓’(I Like That)을 비롯해 이 곡까지 12연타 히트를 기록하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소유는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1위 한 차트를 캡처한 사진과 함께 “마지막까지 응원해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마지막까지 웃게 해주셔서 더더 감사해요”란 글을 올렸다.

‘론리’는 씨스타가 7년 만에 해체하며 마지막으로 발표하는 노래로 관심이 쏠렸다.

씨스타는 가요계에서 건강한 섹시미를 부각하며 대중적인 걸그룹으로 성장했다. 효린과 소유의 탄탄한 보컬, 화려한 퍼포먼스까지 겸비해 ‘음원 퀸’으로도 탄탄한 입지를 구축했다.

그 때문에 이들의 해체 소식은 가요계에서조차 의외였다. 소속사와 그룹의 팀워크가 좋았으며 팀 자체가 하락세를 걷고 있지도 않았다. 음원사이트 감상평에도 아쉬움의 목소리가 쏟아졌다.

씨스타는 1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론리’와 히트곡으로 구성된 스페셜 무대를 선보인다.

연합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