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목동 ‘운정 화성파크드림’ 분양
이달 목동 ‘운정 화성파크드림’ 분양
  • 김주오
  • 승인 2017.10.15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26층·14개동·1천47세대
전세대 84㎡이하 ‘실속타입’
LG IoT ‘스마트 아파트’ 실현
카드로 현관·엘리베이터 조작
인근에 도래·교하고인돌 공원
화성산업이 경기도 파주시 목동동 898번지(운정신도시 A32BL)에 ‘운정 화성파크드림’을 10월 중 분양할 예정이라고 15일 밝혔다.

‘운정 화성파크드림’은 지하1층, 지상 최고25층 아파트 14개동 및 부대복리시설로 설계됐으며 전용면적 63㎡ 37세대, 74㎡ 236세대, 84㎡A 428세대, 84㎡B 224세대, 84㎡C 122세대 등 전체 1천47 세대 대단지로 구성된다. 전세대가 전용면적 84㎡이하의 중소형타입으로 구성돼 실수요자 및 투자자들이 선호하는 실속타입으로 설계됐다.

‘운정 화성파크드림’은 전세대가 남동, 남서향 배치로 조망과 채광, 통풍을 극대화한 단지배치를 적용했다. 주차장을 전면 지하화하고 지상에는 테마공원들로 구성해 자연교감 공원형 단지를 추구했다.

인근 도래공원과 연계된 단지내 산책로를 적용해 내집정원처럼 도래공원을 이용할 수 있으며 그 옆에는 산책로, 운동시설등이 꾸며진 교하고인돌 산림공원이 자리잡고 있다.

단지중앙에는 잔디광장인 에버그린파크가 펼쳐져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수 있는 공간을 조성햇으며 정형식 화단과 분수로 구성돼 있는 유럽풍 중정인 파티오와 계절의 아름다움을 즐기며 걷는 수목터널길인 메타쉐콰이어 길도 조성돼 있다. 또 휘트니스, 골프, 게스트하우스 주민카페 등을 구성해 이웃과의 소통과 삶의 가치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갖출 예정이다.

이 밖에도 편의성을 높인 사용자 중심의 맞춤형 설계와 특화된 수납공간, 특별선택 아이템들을 통해 고객의 만족을 높이고 실생활에 편리하도록 혁신 평면설계를 적용했다. 중소형 평면이지만 전세대 보조주방을 갖추고 알파룸, 펜트리 등이 적용돼 내부설계를 더욱 알차게 꾸민 것이 특징이며 전 타입 공히 최상층의 경우엔 테라스와 다락방이 있는 펜트하우스로 구성된다.

타입에 따라 3면개방형설계, 2명개방형설계, 4베이 등으로 구성되며 선택형 평면(SELECTIVE SPACE)을 통해 타입별로 침실등의 공간을 고객의 맞춤형으로 선택 및 추가시공을 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주방가구와 현관신발장등도 수납특화공간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현관중문, 하이브리드쿡탑, 빌트인 김치냉장고, 원격제어가 가능한 시스템 에어컨 등 고객의 니즈에 맞는 특화설계를 통해 고객이 선택할 수 있는 선택의 폭을 넓혀놓은 것이 특징이다.

한편 ‘운정 화성파크드림’은 운정신도시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특별한 시스템을 선보인다. LG 유플러스의 홈 IoT 적용이 바로 그것이다. 홈네트워크와 연동하는 IoT@home이 적용되고 초고속 정보통신 특등급(예비인증)으로 보다 빠른 인터넷환경을 제공한다. 공기청정기능이 추가된 헤파필터 전열교환 환기시스템과 지하주차장 스마트 조명시스템이 도입되며 원패스카드를 통해 편리하게 공동현관 이동 및 엘리베이터 호출이 가능하다.

‘운정 화성파크드림’은 LG디스플레이의 대규모 투자계획 발표와 제3차 국가철도망 구축계획안을 통해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A노선의 파주 연장계획과, 지하철 3호선 파주연장계획이 가시화되고 있다. 파주로와 제2자유로를 통해 운정IC등과 연계해 시내외로의 이동이 편리하며 인근에 각종 상업시설들이 들어서고 있어 더욱 편리한 생활인프라가 구축되고 있다. 향후 운정3택지개발지구 조성이 완료되면 새로운 운정신도시의 새로운 중심으로 그 가치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운정 화성파크드림’ 분양문의 031-942-8922

김주오기자 kim-yns@idaegu.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