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동석과 예정화
마동석과 예정화
  • 승인 2017.10.18 2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동석과 예정화
배우 마동석이 연인 예정화에 대해 언급했다.

영화 ‘부라더’(장유정 감독)의 마동석은 18일 오전 서울 종로구 팔판동에서 진행된 라운드 인터뷰에서 다음과 같이 밝혔다.

‘부라더’는 뼈대 있는 가문의 진상 형제가 멘탈까지 묘한 여인 오로라를 만나 100년간 봉인된 비밀을 밝히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스테디셀러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를 원작으로 한다.

‘부산행’, ‘범죄도시’ 등 물오른 행보를 펼치고 있는 마동석은 집안까지 팔아먹는 형 석봉 역을 맡아 코믹 연기의 절정을 선보인다. 단언컨대 그의 필모그래피 사상 가장 웃긴 캐릭터.

마동석은 “예정화와 애정선언에 이상 없다. 공개 연애가 부담스럽지만 잘 만나고 있다”고 운을 뗐다.

“결혼 계획은 없나”라는 질문에 마동석은 “일하고 있지 않나”라고 짧게 대답하며 조심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부라더’는 11월 2일 개봉한다.

한편 마동석 예정화가 공개 열애 중인 가운데, 예정화의 일상 사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예정화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근황을 담은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예정화는 골프 삼매경에 빠진 모습이다. 특히 그는 군살 하나 없는 늘씬한 몸매를 뽐내고 있어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내고 있다. 또 예정화는 비키니 몸매도 공개했다. 과거 예정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예정화는 옅은 미소를 지으며 눈을 감고 있는 모습이다.

마동석과 예정화는 작년 11월 열애 사실을 인정하고 예쁜 사랑을 이어가고 있다.

마동석은 다수의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예정화와) 잘 지내고 있다. 공개 연애가 부담스러운 것도 있지만 괜찮다”라고 답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인터넷뉴스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