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분양권 전매제한 전’ 마지막 물량
대구 ‘분양권 전매제한 전’ 마지막 물량
  • 김주오
  • 승인 2017.10.26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 장기동 인터불고 라비다 모델하우스 공개
84㎡ 전용·148세대 아파트
홈케어·헬스마스터 등
호텔 컨시어지 서비스 제공
단지 1·2층 상업시설 조성
지하철역 2개·대형마트 2개
초중고 등 생활인프라 탄탄
장기동인터불고라비다모델하우스
대구 달서구 장기동에 들어설 인터불고 라비다 투시도.


8·2부동산 대책으로 지방 광역시의 분양권 전매가 금지되면서 전매제한 이전 분양아파트에 수요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올해 달서구 신규 입주물량이 단 한세대도 없는 가운데 27일 인터불고 건설이 장기동 죽전역 인근에 호텔급 서비스 아파트 84㎡전용 148세대 모델하우스를 공개한다. 대구 달서구 장기동에서 분양하는 ‘장기동 인터불고 라비다’의 경우 분양권 전매 제한 이전에 나오는 대구지역의 마지막 일반분양아파트가 될 전망이다

달서구 장기동 548번지 일대, 사업지 1㎞안에 지하철 2호선 용산역과 죽전역 2개의 지하철역과 이마트, 홈플러스 등 2개의 대형마트, 본리초, 장동초, 덕인초, 새본리중학교, 경화여고 등 학교가 인접해 편리한 도심을 한걸음에 누린다.

또 래미안e편한세상 1·2·3단지, 감삼 우방드림시티 등 인근에 4천500여세대의 아파트가 밀집한 장기뉴타운 중심에 위치해, 인근에 잘 조성된 상가 등 소규모 단지에서도 대규모 단지의 생활편의를 모두 누릴 수 있다.

인터불고건설은 지난 5월 죽전역 인터불고라비다 분양에서 전평형 1순위 마감한데 이어 이번 장기동 프로젝트에서도 대구에 없던 특급호텔급 아파트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호텔인터불고로 더 유명한 인터불고건설은 호텔서비스의 노하우를 아파트에 적용, 아파트에 프리미엄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하우스키퍼가 주기적인 세대내 공간점검과 방역·소독은 물론, 청소 등 홈케어서비스를 제공하고, ‘헬스마스터’가 피트니스센터에서 체계적인 운동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단지내 3~5층에는 달서구 최대 규모의 사우나와 최신 테라피시설, 단지내 1·2층에는 원스톱라이프를 즐기는 커머셜 시설들로 가득하며 6층에는 어린이놀이터와 옥상조경이 조성돼 있다.

인터불고건설 분양관계자는 “삶의 수준과 만족도는 더 이상 규모에 의해 좌우되지 않는다”며 “소규모 단지이지만 모든 것을 갖춘 도심 최중심에서 원하는 모든 생활을 누리는 특1급 라이프스타일을 만나게 될 것”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인터불고건설은 84㎡전용 주상복합아파트 모델하우스를 27일 공개 한다. 모델하우스는 현장 인근 이마트 에브리데이 맞은편 달서구 장기동 539-1번지에 준비 중이다. 분양문의 053-720-0000. 김주오기자 kim-yns@idaegu.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