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銀, 다양한 할인·혜택 행사
대구銀, 다양한 할인·혜택 행사
  • 강선일
  • 승인 2017.10.31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GB대구은행은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11월말까지 자사 BC카드 사용고객을 대상으로 반값 할인, 원플원, 5천원 상품권 제공 등의 다양한 ‘50카드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통장과 카드없이 손바닥 정맥정보를 통해 ATM거래를 할 수 있는 DGB바이오ATM 서비스 등록 및 이용고객을 위한 ‘DGB바이오ATM과 함께 하는 하이파이브 이벤트’도 실시한다.

‘50카드이벤트’는 우선 은행 각 영업점에 배포된 ‘롯데시네마 50% 현장할인’ 쿠폰을 영화관 매표소에 제시후 BC카드로 결제하면 반값 할인혜택으로 영화를 볼 수 있다. 택시요금 카드결제 고객에 대해선 1천명을 추첨해 GS25 모바일상품권 5천원권을 제공하고, 5회 이상 결제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당첨 후 3개월간 결제 택시요금의 50%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 중 응모고객을 대상으로 건당 20만원 이상 이용시 1만원, 건당 50만원 이상 사용시 2만원 청구할인 혜택을 주며, BC카드로 차량대금을 결제하는 다이렉트 오토플러스 서비스도 2천만원 이상 결제시 2.0% 캐시백, DGB 더 오일카드로 결제시 2.3%까지 캐시백을 해주는 파격혜택도 제공한다. 대구은행은 BC카드 고객만을 위한 뮤지컬 ‘캣츠’ 내한공연 1+1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DGB바이오ATM과 함께하는 하이파이브 이벤트’는 바이오인증 ATM기가 있는 영업점에서 바이오정보를 등록하거나, 바이오ATM에서 입·출금, 송금거래 중 1가지 이상 거래를 하는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준다. 강선일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