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임
취임
  • 승인 2017.12.27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류영만-서장취임식
류영만 대구 수성경찰서장


류영만 대구 수성경찰서장

대구 수성경찰서는 27일 경찰서 강당에서 직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31대 류영만 신임 서장 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취임식에서 류 서장은 직원들에게 “현장중심 및 맞춤형 치안활동을 통해 지역 주민들의 안전과 행복을 지키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2
박희룡 대구 북부경찰서장


박희룡 대구 북부경찰서장

대구 북부경찰서는 27일 대구북부경찰서 대강당에서 제55대 박희룡 경찰서장 취임식을 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했다고 밝혔다.

박희룡 대구 북부경찰서장은 “안전과 질서야 말로 국민 행복의 전제 조건이며, 국민이 경찰에 부여한 기본 책무”라며 “시민의 안전과 법질서를 확보해 시민의 기대에 부응하고 소통과 배려를 통해 즐거운 직장문화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배기환서장
배기환 경주경찰서장


배기환 경주경찰서장

배기환 신임 경주경찰서장(제72대)이 27일 오후 취임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업무에 들어갔다. 신임 배 서장은 경북 고령 출신으로 경찰대(8기)를 졸업하고, 경북청 여성청소년과장과 경찰청 교통관리관실, 구미경찰서 생활안전과장, 포항남·북부경찰서 정보보안과장 등을 역임했다.

배 서장은 이날 취임식에 앞서 충혼탑과 故 이기태 경감 흉상을 참배한 후 지역 언론과의 간담회도 가졌다.



신임장종근서장
장종근 상주경찰서장


장종근 상주경찰서장

상주경찰서는 27일 오후 2시 3층 회의실에서 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장종근 제74대 상주경찰서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장종근 신임 상주경찰서장은 경북 밀양이 고향으로 지난 1990년 경찰대를 6기로 졸업 후 경위로 임용됐으며 2015년도에 총경으로 승진됐다. 또한 울산남부서 형사과장, 울산청 강력계장, 경북청 국위경찰서장, 제주청 제주해안경비단장, 울산청 생활안전과장 등을 역임했다.




김선섭서장님
김선섭 봉화경찰서장


김선섭 봉화경찰서장

제71대 김선섭 봉화경찰서장은 기본과 원칙에 의한 업무처리와 인간관계를 유지한다면 사회문제나 조직적 갈등상황을 소통과 화합으로 변화시킬수 있을 것이라고 피력했다.

 특히 지역사회와의 공고한 협력을 바탕으로 세밀하고 유기적인 치안제제를 강화해 직원들과 소통하고 화합된 분위기를 조성해 일하고 싶은 근무환경을 조성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