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 드롭’도 돌파
그룹 방탄소년단의 ‘마이크 드롭’(MIC Drop) 리믹스 버전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1억뷰를 돌파했다.
2일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전 0시 37분께 유튜브 조회수 1억 건을 넘겼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쩔어’와 ‘불타오르네(FIRE), ’피 땀 눈물‘, ’상남자‘, ’세이브 미‘(Save ME), ’낫 투데이‘(Not Today), ’봄날‘, ’DNA‘, ’데인저‘(Danger), ’아이 니드 유‘(I NEED U), ’호르몬 전쟁‘에 이어 ’마이크 드롭‘ 리믹스 버전까지 총 12편의 1억뷰 돌파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마이크 드롭’은 방탄소년단의 미니앨범 ’러브 유어셀프 승 허‘의 수록곡으로 미국의 유명 DJ 스티브 아오키, 신예 래퍼 디자이너와의 협업으로 화제가 된 노래다.
연합뉴스
2일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전 0시 37분께 유튜브 조회수 1억 건을 넘겼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쩔어’와 ‘불타오르네(FIRE), ’피 땀 눈물‘, ’상남자‘, ’세이브 미‘(Save ME), ’낫 투데이‘(Not Today), ’봄날‘, ’DNA‘, ’데인저‘(Danger), ’아이 니드 유‘(I NEED U), ’호르몬 전쟁‘에 이어 ’마이크 드롭‘ 리믹스 버전까지 총 12편의 1억뷰 돌파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마이크 드롭’은 방탄소년단의 미니앨범 ’러브 유어셀프 승 허‘의 수록곡으로 미국의 유명 DJ 스티브 아오키, 신예 래퍼 디자이너와의 협업으로 화제가 된 노래다.
연합뉴스
저작권자 © 대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