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는 올해 신년 캘린더 모델을 시작으로 포스터, CF, POP 광고 등 ‘품질제일주의-맛있는 참’ 홍보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금복주 관계자는 “서구적 몸매와 젊고 생동감 넘치는 ‘나라’의 이미지가 ‘맛있는 참’이 지향하는 깨끗하고 부드러운 제품 콘셉트와 잘 어울려 광고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금복주는 한예슬·이보영·남상미·손담비·박한별·이다혜·강소라·백진희 등 신인급을 발굴해 현재 국내 톱스타 반열에 오른 여자 연예인을 광고모델로 기용해 ‘여성 톱스타 제조사’로 불리며 자사브랜드 참소주 마케팅에서 톡톡한 효과를 봐왔다.
강선일기자 ksi@idaeg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