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설 고품격 스카치 한잔 어때요?”
“올 설 고품격 스카치 한잔 어때요?”
  • 강선일
  • 승인 2018.01.31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페리얼, 위스키 선물세트 2종 출시
국제품평회 금메달 ‘19퀀텀’
완벽한 균형감 ‘임페리얼17’
임페리얼설선물세트2종출시
임페리얼이 설 선물세트 2종을 출시했다. 임페리얼19퀀텀 세트 모습.
페르노리카코리아 제공



위스키 브랜드 임페리얼이 설명절을 앞두고 ‘임페리얼19 퀀텀’과 ‘임페리얼17’로 구성된 선물세트 2종을 출시했다.

국내 브랜드 유일의 19년산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로 오랜 숙성기간을 거쳐 변치않는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임페리얼19 퀀텀은 부드러운 꽃 향기와 오렌지향, 은은한 감초향이 특별한 풍미를 완성한다. 스코틀랜드 전역에서 19년 이상 숙성된 고품격 몰트 위스키와 그레인 위스키 원액을 블렌딩해 최상의 부드러움을 담은 제품이다.

특히 세계적 권위를 자랑하는 위스키 품평회 중 하나로 유명 마스터 블렌더들을 포함해 50명 이상의 업계 전문가들의 엄격하고 까다로운 심사과정을 거치는 국제 위스키 품평회(ISC)에서 국내 위스키로는 유일하게 골드 메달을 수상한 바 있다.

임페리얼19퀀텀 500ml 한병과 전용 언더락잔 2개로 구성된 세트 가격은 7만6천원이다.

임페리얼17은 고연산 스카치 위스키에서 느낄 수 있는 균형미와 부드러움의 진수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달콤하고 상큼한 사과 향과 부드러운 바닐라 향이 어우러져 복합적이고 다층적인 맛으로 연령층에 상관없이 모두를 만족시킬 품격있는 선물로 제격이다.

임페리얼17 450ml 한병을 고급스런 패키지와 함께 준비했으며 5만4천원에 판매된다.



강선일기자 ksi@idaegu.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