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풀페스티벌 푸드트럭 주인 찾아요
컬러풀페스티벌 푸드트럭 주인 찾아요
  • 황인옥
  • 승인 2018.02.12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문화재단, 4월 5일 추첨
(재)대구문화재단(대표 박영석)은 대구 대표 축제 컬러풀대구페스티벌 기간 동안 함께 할 푸드트럭 영업자를 3월 30일까지 모집한다. 전국각지에서 활동하고 있는 다양한 푸드트럭은 5월 5일부터 6일까지 축제가 열리는 국채보상로(중앙네거리~종각네거리)에서 음식을 선보이며 축제분위기를 띄우게 된다.

올해는 지난해보다 음식의 종류를 보다 다양하게 준비하고 쉼터 공간을 확대한다.

컬러풀 푸드트럭은 공평네거리에서 종각네거리 사이에 위치하며 전국을 대상으로 총 35대 내외의 푸드트럭을 선정해 배치한다. 36인 이상 접수가 될 경우 제출서류, 판매음식 메뉴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적격여부를 확인한 뒤 4월 5일 추첨식을 통해 선정이 완료되며, 추첨식에 불참할 경우 선정에서 제외된다.

참가자격은 푸드트럭 영업신고 후 운영중인 개인이나 단체로, 영업허가가 가능한 조건을 모두 갖출 경우 신청할 수 있다. 허가면적은 1대당 10㎡이며 영업 업종은 식품위생법 시행령 제21조 제8호에 따른 제과점 또는 휴게음식점 영업이면 된다.

푸드트럭에 참가하기 위한 별도의 참가비는 없으며, 컬러풀대구페스티벌 홈페이지(www.cdf.or.kr)에서 신청서를 작성해 대구문화재단 축제사무국에 방문 또는 우편접수를 하면 된다. 신청을 위해 제출할 첨부 자료와 상세내용은 대구문화재단 홈페이지(www.dgfc.or.kr) 내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053-430-1263~5

황인옥기자 hio@idaegu.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