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동부교육지원청(교육장 최방미)은 5일 4층 대회의실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 ‘나로부터 시작하는 고객 감동 서비스’를 주제로 고객이 만족하는 서비스를 통한 친절 동부교육으로 거듭나고자 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고객의 기본적인 욕구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바탕으로 변화된 서비스 패러다임을 적용하기 위해 석세스이미지컨설팅 권하나 원장을 초빙해 친절 서비스 교육을 진행했다.
권하나 원장은 “최근 고객 서비스는 고객 만족을 넘어 고객이 감동할 수 있도록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켜야 한다. 직원들이 친절 서비스에 대한 자신만의 철학과 신념을 갖고 고객을 맞이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교육을 마친 후 동부교육지원청 최방미 교육장은 “앞으로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친절과 배려의 마인드로 고객 감동을 실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