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장·교수가 학과 특성 맞춰 패션쇼
총장·교수가 학과 특성 맞춰 패션쇼
  • 윤부섭
  • 승인 2018.03.05 2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보건대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호평’
5일대구보건대학
대구보건대학 인당아트홀에서 열린 신입생 OT에서 남성희 총장 등 각 학과 교수들이 전공 특성을 살려 패션쇼를 펼쳤다.


대구보건대학이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을 교내에서 개최하면서 총장과 교수들이 학과 특성에 맞춘 패션쇼 등 내실있는 프로그램으로 호평을 받았다.

대구보건대학은 최근 인당아트홀에서 20개 학과 2천400여명의 신입생을 학과별 두 그룹으로 나눠 하루씩 이틀 동안 진행했다.

총학생회와 대학 측은 건전한 학생문화 정착과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교내 행사로 개최했다.

특히 남성희 총장 등 각 학과 교수들은 자신들의 소개시간에 학과 특성에 맞는 패션쇼 런웨이를 준비해 경쾌한 발걸음 만큼 신입생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이들은 신입생의 눈높이에 맞춰 밝고 친근한 이미지를 심어주기 위해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밖에 총학생회와 대의원회, 학생자치기구 소개, 학생홍보대사의 대학소개와 대학생활 꿀팁 안내, 총학생회가 준비한 공연과 다양한 이벤트, 알찬 정보 전달이 이어졌다. 오후에는 각 학과로 이동해 전공소개와 실습실 투어, 교수 선·후배와의 만남과 대화의 시간이 이어졌다.

남성희 총장은 “전문 모델은 아니었지만 학생들이 큰 호응을 해줘 함께 즐기는 시간이 됐다”며 “이벤트는 학생들이 즐거운 대학생활과 성공적인 사회진출을 돕기 위해 항상 열린 마음과 준비된 자세로 돕겠다는 의미”라고 했다.

남승현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