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올 시즌 어린이회원 모집
삼성, 올 시즌 어린이회원 모집
  • 이혁
  • 승인 2018.03.06 2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치볼·키즈런 등 혜택 ‘풍성’
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가 오는 13일 오후 2시부터 구단 팀스토어온몰에서 2018시즌 어린이회원을 모집한다.

대구 삼성 라이온즈 파크(이하 라팍) 팀스토어 매장에서는 홈 시범경기 개시일인 15일부터 가입할 수 있다. 올해는 대구신세계백화점 9층 팀스토어 매장에서도 가입할 수 있다.

이번 어린이회원 상품은 유니폼, 티셔츠, 헬멧, 야구공, 그리고 어린이 패스포트로 구성돼 있다. 유니폼은 새로 디자인된 어린이회원 특별 유니폼이며 티셔츠는 이승엽 은퇴식 때 화제가 됐던 선수 그래피티 이미지를 활용해 제작했다.

올해는 어린이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유튜버 ‘꾹TV’와 함께 회원 모집을 한다. 꾹TV에서 삼성 라이온즈 어린이팬만을 위한 영상을 제작하고, 오프라인 팬미팅도 마련한다. 삼성 라이온즈 어린이회원을 대상으로 꾹TV 팬미팅 참가권(5월 6일 예정)도 제공할 예정이다.

삼성은 어린이날 특별 사인회 등 어린이 회원 전용 사인회와 포토타임도 마련할 예정이다. 그라운드 캐치볼(토요일), 키즈런(일요일) 등 라팍 주요 이벤트도 어린이회원 대상으로만 진행된다. 또 좌석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회원 본인에 한해 언제든 자유석 무료 입장이 가능하며, 가족할인권(1회 한정 50% 할인, 최대 4매, 4월 20일 모바일 쿠폰 지급)도 받을 수 있다.

가입비는 8만8천원으로 이전보다 팬들의 부담을 낮췄으며, 모집인원은 선착순 3천명 한정이다. 053-780-3312.

윤주민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