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가소식>
<유통가소식>
  • 김지홍
  • 승인 2018.03.13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백화점·NC아울렛 = 봄맞이 E-데님 페스티벌

㈜이랜드리테일(동아백화점·NC아울렛)에는 오는 20일까지 봄맞이 E-데님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E-데님 페스티벌은 대구지역 이랜드리테일 전지점에서 진행한다.

겟유즈드/닉스/FRJ/로엠/EnC/탑걸 등이 참여하는 진캐주얼 균일 특별가전을 비롯해 18일까지는 잠뱅이/겟유즈드/닉스/FRJ/인디고뱅크/클라이드에서 브랜드별 수량한정(각 20점) 청바지 1+1 1만9천900원 행사와 청바지 이월 19/29/39천원 균일가 행사 및 브랜드별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아울렛 이시아폴리스점 = ‘스포츠+아웃도어 MEGA 대전’ 진행

롯데아울렛 이시아폴리스점이 오는 21일까지 1층 특설행사장에서 봄맞이 ‘스포츠+아웃도어 MEGA 대전’을 진행한다. 코오롱스포츠와 나이키팩토리 등 24개의 인기 브랜드가 참여하는 대형 할인 행사다. 행사기간 중 코오롱은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행사기간 동안 남성 티셔츠 8만1천원, 여성 티셔츠7만2천원, 남성 바지 9만9천원, 트레킹화를 10만원 등에 선보인다.



◇대구백화점 = 문양역 로컬푸드와 함께하는 실속 꾸러미 판매

대구백화점은 지역 농산물 직거래 방식을 통해 신선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는‘문양역 로컬푸드 직매장’에서 판매하는 실속 꾸러미 세트를 예약 판매하고 있다. 건가지와 누룽지, 표고버섯 가루, 무청시래기 외 총 16종으로 구성된 실속 꾸러미 1호와 새송이버섯, 찰현미, 찰흑미, 우엉 외 총 13종으로 구성된 실속 꾸러미 2호를 각 7만원, 5만원에 판매한다.



◇슈퍼마켓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 전화주문 배달 서비스 도입

홈플러스가 운영하는 슈퍼마켓 홈플러스 익스프레스는 고객이 전화 한 통으로 집에서 편하게 상품을 배송받을 수 있는 전화 주문 배달 서비스를 도입했다. 전화배달 서비스는 슈퍼마켓의 주 고객층인 중·장년층이 온라인 주문보다는 전화 통화가 더 익숙하다는 점에 착안해 마련됐다. 고객이 주문하면 각 점포 담당 직원이 2시간 이내에 점포 진열상품 중 가장 신선한 상품을 골라 배송한다. 특히 신선식품의 선도 유지를 위해 냉장상품을 보냉팩에 담아 보내준다.



◇신세계그룹 SSG페이 = 제주항공 결제 서비스 시작

신세계그룹의 간편결제 서비스 SSG페이가 12일부터 제주항공 결제 서비스를 시작한다. SSG페이가 항공사와 제휴한 첫 사례다.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통해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이라면 SSG페이로 제주항공의 국내선을 비롯해 일본·중국·대만·필리핀·태국·베트남·괌·사이판 등 20개 이상 노선의 항공권 결제가 가능하다.

SSG페이는 오는 25일까지 추가 포인트 적립 행사도 진행한다. SSG페이로 제주항공 항공권 결제 시, 기본 적립되는 제주항공 리프레시 포인트 5% 외에 3%를 추가 적립, 총 8%의 리프레시 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