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금복주 후원 라팍서 가전제품 이벤트
삼성, 금복주 후원 라팍서 가전제품 이벤트
  • 윤주민
  • 승인 2018.04.05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말·공휴일 등 26경기
삼성 라이온즈가 ㈜금복주와 협업해 홈팬들을 위해 선물을 준비했다. 2018시즌 주말 및 공휴일 홈게임마다 가전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삼성은 지역 대표 기업인 ㈜금복주의 후원을 받아 올 시즌 ‘맛있는 참과 함께 하는 해피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홈에서 열리는 주말(토·일) 24경기 및 공휴일(5월22일·8월15일) 2경기 등 총 26경기에서 경품 추첨이 이뤄진다.

해당 경기마다 입장시 경품 응모권을 배포하며, 5회 종료후 클리닝타임 때 응원단상에서 추첨을 통해 삼성냉장고(지펠) 1대, 삼성건조기(DV90K6200IW) 2대, 삼성청소기(파워건 150) 2대의 주인공을 가리게 된다. 당첨자의 제세공과금도 ㈜금복주에서 부담한다. 경기당 약 550만원 상당의 선물이다.

지난달 31일부터 시작된 이번 이벤트는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 개장 후 세번째 시즌을 맞아 그간 열광적인 응원을 보여준 홈팬들에게 조금이나마 보답하기 위해 마련했다.

삼성 라이온즈는 이밖에도 올 한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나갈 계획이다. 경기전(사인회, 광장 이벤트, 시구 이벤트), 경기중(출석 체크, 이닝 이벤트, 스폰서 경품 이벤트), 경기후(포토타임, 수훈선수 인터뷰) 행사를 통해 단순 관전 이상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 선수와 팬의 스킨십 기회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윤주민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