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혜진씨, 대구기능경기대회 ‘금메달’
안혜진씨, 대구기능경기대회 ‘금메달’
  • 윤부섭
  • 승인 2018.04.23 2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계명문화대 헤어디자인 전국대회 대표에
기능사 시험면제 등 특전도
23일계명문화대학
최근 열린 2018년 대구시기능경기대회에서 금메달을 수상한 기업브랜드학부 오무선뷰티전공 안혜진씨.


계명문화대학은 최근 열린 ‘2018년 대구광역시기능경기대회’에서 금메달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23일 계명문화대학에 따르면 ‘2018년 대구광역시기능경기대회’ 헤어디자인 부문에 참가한 기업브랜드학부 오무선뷰티전공 2학년 안혜진(여·20)씨가 금메달을 수상했다.

금메달을 수상한 안혜진씨는 전국대회 출전자격부여 및 해당 직종의 기능사 시험면제 등 특전이 주어지며, 오는 9월까지 집중, 강화훈련을 거쳐 오는 10월 전라남도에서 개최되는‘제53회 전국기능경기대회’에 대구대표로 출전하게 된다.

금상을 수상한 안혜진씨는 “매년 선배들이 금메달을 수상하고 대구대표로 출전하는 모습이 너무 부러웠는데 선배들의 전통을 이어 받아 대구 대표로 선발돼 너무 기쁘다”며 “전국기능경기대회에서 더 나은 실력을 발휘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해 계명문화대학의 저력을 보여주겠다”고 말했다.

계명문화대학 기업브랜드학부 오무선뷰티전공은 ㈜오무선뷰티컴퍼니와 계명산학협력을 통해 개설된 학부로 지역은 물론, 전국의 미용인재들이 찾는 미용전문학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편 계명문화대학은 2017년 대구시기능경기대회에서 헤어디자인과 피부 부문에서 금메달 2개를 수상하는 등 매년 기능경기대회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남승현기자 namsh2c@idaegu.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