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가 소식>
<유통가 소식>
  • 김지홍
  • 승인 2018.04.25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랜드리테일(동아백화점·NC아울렛)= LOVE & THANKS 스페셜이벤트 실시

동아백화점·NC아울렛은 내달 1일까지 ‘LOVE AND THANKS’ 스페셜 이벤트를 실시한다. 동아백화점 대표 지점인 쇼핑점은 국민카드/롯데카드로 15만원 이상 구매시 5천원, 50만원 이상 구매시 2만원 캐시백 행사를 비롯해 아메리칸투어리스트/뮤토/엘레강스/니콜밀러/엘칸토/탈렌트/몬스터주/숲/ENC/데이텀 등이 참여하는 잡화/영/여성 초특가대전을 연다. 또 닥스/헤지스 최대 70~40% OFF 특별전, 1년에 단 한번 진행하는 팬텀/이동수골프/김영주골프/디즈니골프 최대 90% OFF 및 루이까스텔/링스/임페리얼/엘르골프 최대 80% OFF 골프 박람회도 진행한다. 아울렛 엑스코점은 오는 28일부터 내달 4일까지 개점 6주년을 맞아 할인행사를 연다. 아울렛 엑스코점은 28일 단 하루 개점 6주년 코스메틱 페스티벌을 비롯해 1천원의 행복 럭키박스 이벤트(선착순 300명) 및 카드/구매고객 사은행사, NC브랜드전품목 단 하루 20% 할인 행사, 참여브랜드에 한해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대구백화점= 사랑의 골든벨 참가 어린이 모집

대구백화점은 어린이날을 앞둔 5월 7일 프라자점 10층 프라임 홀에서 ‘제17회 대백 사랑의 골든벨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초등학생(1 ~ 2학년·부문별 선착순 200명)을 대상으로 단계별 문제풀이를 통해 퀴즈왕을 뽑는 대회로, 5월 5일까지 대백 홈페이지 온라인 또는 전화(053-420-8740) 등을 통해 참가 신청을 받는다. 골든벨 퀴즈 문제는 초등필수백과(삼성출판사) 및 일반 상식 등을 주제로 1등 프라임상 1명에게는 상장과 대백상품권 20만원을, 2등 애플상 3명에게는 상장과 대백상품권 10만원을 각각 제공하며 참가 인원 전원에게 도서문화상품권 5천원권을 선물로 준다.



◇SK텔링크= 시니어 전용 온라인 상담 서비스 개시

SK텔링크는 고령 가입자를 위해 알뜰폰 업계 최초로 온라인 직영몰에 ‘시니어 고객 전용 가입 상담 서비스’를 운영한다. 직영몰인 ‘SK세븐모바일 다이렉트’에서 시니어 전용 간편 상담을 신청하면 별도 구비 서류 없이 전담 직원과 전화로 연결,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시니어 고객 전용 상담사는 말하는 속도를 천천히 하고, 어려운 통신 용어 사용을 자제하는 것이 특징이다.

SK텔링크는 5월 11일까지 시니어 인기폰 특가전도 진행한다. 구형 대화면 스마트폰인 갤럭시노트5 32GB 모델은 중고폰(바른폰 브랜드)으로 구매 시 월 2만원대 데이터 요금제에서 35만원의 지원금을 받아 실구매가 0원에 살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