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페리얼, 세계 3대 주류 품평회서 ‘3관왕’
임페리얼, 세계 3대 주류 품평회서 ‘3관왕’
  • 강선일
  • 승인 2018.05.14 1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스키 브랜드 ‘임페리얼’이 세계 3대 주류품평회로 꼽히는 2018 ISC(International Spirit Challenge)에서 국내 브랜드 중 유일하게 3관왕을 달성하며 최고 위스키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증명했다.

14일 페르노리카코리아에 따르면 올해 열린 ISC에서 고연산 전 제품인 ‘임페리얼17’ ‘임페리얼19 퀀텀’ ‘임페리얼21’ 등 3개 출시제품 모두 나란히 금상을 수상했다. ISC에서 동일 브랜드 제품이 함께 금상에 오른 것은 이례적이다.

2년 연속 ISC 금상을 수상한 임페리얼19 퀀텀의 경우 국내 브랜드 유일의 19년산 대표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로 사랑을 받고 있다. 스코틀랜드 전역에서 19년 이상 숙성된 고품격 몰트 위스키와 그레인 위스키 원액을 블렌딩해 최상의 부드러움을 담아낸 것이 특징으로, 풍부한 몰트에 감귤과 바닐라 아로마가 매력적으로 어우러진 부드러운 맛을 자랑한다.

지난해 은상 수상에 이어 올해 금상을 거머쥔 임페리얼17과 21은 고연산 스카치 위스키에서 느낄 수 있는 균형미와 부드러움의 진수를 고스란히 담아 탄생시킨 100% 정통 스카치 위스키다.

임페리얼 마케팅팀 김경연 이사는 “세계 최고의 위스키 브랜드들이 출품된 가운데 국내에선 임페리얼만이 금상 3관왕을 동시 석권했다”며 “국내 최초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 시장을 개척하고 이끌어온 임페리얼인 만큼 차별화된 품질로 글로벌 경쟁력과 가치를 더욱 높여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강선일기자 ksi@idaegu.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