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잡고 산길 걸으며 사제간 마음의 문 ‘활짝’
손잡고 산길 걸으며 사제간 마음의 문 ‘활짝’
  • 승인 2018.05.28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내초, 오감만족 천내둘레길 걷기
정상서 반별 장기자랑 등 프로그램
대구천내초사제존중오감만족


대구 천내초등학교(교장 김재희)는 제37회 스승의 날을 맞이해 지난 10일 3∼6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스승 존경 및 제자 사랑 문화 확산을 위해 ‘사제존중 오감만족 천내둘레길 걷기’ 행사를 실시했다.

친구와 손을 잡고 선생님과 함께 자연 속에서 학생간, 사제간 대화의 시간을 통해 서로를 이해하고 마음과 마음이 교감하는 어울림의 시간을 가졌으며, 둘래길 정상에서는 반별 장기자랑 프로그램을 통해 마음껏 웃고 학생들의 꿈과 끼를 발산하는 시간도 가졌다. 싱그러운 봄바람과 따뜻한 5월의 햇살아래 펼쳐진 천내둘래길 걷기 행사는 친구끼리, 교사와 학생 간 속마음을 나누고 학교가 아닌 자연 속에서 서로를 이해하고 배려하는 마음을 가질 수 있는 뜻깊은 기회가 됐다. 또한 지난 8일에서 15일까지 진행됐던 사제존중 어울림 행사 주간에 ‘청출어람 사제 존중놀이’ 프로그램을 통해 사제가 함께하는 놀이 활동을 실시하고 ‘사제동행 롤모델 찾기 활동’, ‘사제동행 한마음 운동회’ 등 사제 간의 정을 나누는 다양한 어울림 행사를 전개했다.

천내초는 다양한 사제존중 행사를 통해 스승과 제자, 학생 상호간 서로 이해하고 배려하는 분위기를 조성하고, 정 나눔과 소통을 통해 교육공동체가 함께 만들어가는 행복한 학교문화를 정착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