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가 소식>
<유통가 소식>
  • 김지홍
  • 승인 2018.05.30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백화점·NC아울렛 = 얼리썸머 특별가대전 실시

㈜이랜드리테일(동아백화점·NC아울렛)에서는 내달 5일까지 ‘얼리썸머 특별가대전’을 실시한다. 대구 지역 대표 지점인 동아백화점 쇼핑점에서는 엘칸토/유솔/레노마주니어/밀리밤/치크/모스코나/멜본/오스본/알토/데이텀/튜브/인디고뱅크/SAP/란찌 등이 참여하는 남·여·잡화·아동 얼리썸머 특별가 대전을 비롯해 피에르가르뎅/크로커다일/인디안/리틀킹/셀덴/인디고키즈 등이 참여하는 남성 캐주얼·수영복 최대 80~50% OFF 인기상품전과 피에르가르뎅/엘칸토/리즐리자 등이 참여하는 신변잡화 여름 필수 아이템 특가전, 펠릭스키즈/스탭키즈/리틀브렌/로엠걸스/신디키즈/더데이걸 등이 참여하는 아동 쿨 액티브 웨어대전을 진행한다. 지하 1층에서는 킴스클럽 23주년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담은 농축수산물 및 공산품 23가지 인기상품 한정행사 등 고객 감사 대축제를 진행한다. 7층 모던하우스에서는 식탁세트&가죽소파 전품목 15% OFF 할인행사도 연다.



◇이시아폴리스점 = 원피스 페스티벌

롯데아울렛 이시아폴리스점에서는 31일부터 내달 6일까지 1층 특설매장에서 ‘원피스 핫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시슬리/에고이스트/주크/베네통 등 다양한 인기 여성 의류 브랜드가 참여한 가운데 기존 가격 대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멋스러운 ‘롱 원피스’를 비롯해 하늘거리는 소재의 ‘쉬폰 원피스’, 화려한 ‘플라워 패턴’ 원피스, 여성스러운 ‘레이스 원피스’ 등 다양한 디자인의 원피스가 준비된다. 대표 가격은 시슬리 원피스 5만9천원, 온앤온 원피스 3만9천원, 베네통 원피스 6만9천원, 산드로 원피스 9만9천원 등이다. 또 1층 중앙광장에서는 2일 오후 2시·4시 두 차례에 걸쳐 버스킹 공연을 진행한다.



◇대구백화점 = 세계 환경의 날 특집 ‘친환경&에코 상품 기획전’

대구백화점 프라자점은 내달 1일부터 7일까지 지하 1층 식품관에서 ‘세계 환경의 날(6월 5일)’을 맞아 친환경 & 에코 상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국내 최초 햄·소시지·육포 유기가공인증을 취득한 ‘에그앤씨드’와 자연주의 프리미엄 유기농 브랜드 ‘올가림’이 함께한다. 특히 유기농 힘쎄지 야채소시지(200g)를 6천300원에 유기농 우리울타리 요구르트(500㎖) 4천800원, 국산 유기농 들기름(100㎖) 3만원, 울트라 페릴라 오메가 -3(60정)를 3만5천원에 판매한다. 자연친화 청도 감물염색 상품 제안전을 마련해 감물염색 가방·바지·이불을 각각 6만원부터/15만원부터/20만원부터 판매하고 행사기간 친환경 전문업체 자연마을에서는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0% 과일 착즙주스(사과/배 100㎖)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