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쇄사인마 김상수와 특별한 추억을”
“연쇄사인마 김상수와 특별한 추억을”
  • 이상환
  • 승인 2018.06.06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 9일 라팍서 ‘캡틴 데이’
추첨 통해 하이파이브 기회도
삼성 라이온즈 ‘캡틴’ 김상수가 팬들을 위해 특별한 시간을 마련한다.

삼성은 9일 대구 삼성 라이온즈 파크(이하 라팍)에서 열리는 프로야구 LG 트윈스와의 홈경기를 ‘김상수 CAPTAIN 7 DAY’(이하 ‘김상수 데이’)로 지정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상수 데이’는 지난해부터 시작된 ‘라스데이(라이온즈 스타데이)’ 4탄이다. 지난해 ‘구자욱 데이’와 ‘박해민 데이’가 팬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치러졌고, 올해 4월 21일에는 외국인 선수 최초로 ‘러프 데이’를 진행했다.

이번 라스데이에는 평소 ‘연쇄사인마’라는 별명이 붙을 만큼 팬 서비스 정신을 갖춘 김상수가 주인공으로 선정됐다.이날 경기장을 찾는 관중들에게 김상수 캐리어 네임텍이 선물로 주어진다. 선수 모습이 새겨진 네임택 3천500개를 경기 당일 오후 3시부터 라팍 남측 주차장 2층에서 선착순으로 나눠준다.

또 당일 오후 3시 30분부터 랜덤 추첨에 당첨된 팬 100명을 대상으로 선수 사인회도 진행된다. 이어 4시 30분 응원단상에서 선수 애장품 경매 행사를 갖고 경매금은 전액 김상수의 이름으로 대구사회복지협의회에 기부될 예정이다.

경기 전에는 SNS 이벤트 ‘연쇄사인마’에 사연이 당첨된 팬들을 대상으로 그라운드에서 선수와의 하이파이브를 진행하고, 이날 김상수의 어머니가 시구를 진행한다.

경기에서 이기면 라팍의 명물 댄스파티 ‘금토는블루다’에 김상수가 동생 김상우와 함께 직접 참여한다. 동생 김상우는 형 김상수와 팀 동료 조동찬, 구자욱의 등장곡을 작사·작곡한 뮤지션이다.

이상환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