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銀 “BC카드 이용시 요일별 혜택”
대구銀 “BC카드 이용시 요일별 혜택”
  • 강선일
  • 승인 2018.06.14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IMF 입장권 할인 혜택도
DGB대구은행은 자사 BC카드 사용고객을 대상으로 대구지역내 가맹점에서 요일별로 다양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또 오는 22일부터 열리는 ‘제12회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DIMF)’에서도 입장권 할인혜택을 준다.

요일별 할인 이벤트는 △월요일은 투썸플레이스에서 조각케익 구매시 아메리카노 한잔 무료 △화요일은 교보문고와 핫트랙스에서 쿠폰 제시후 1만원 이상 결제시 10% 현장할인과 10% 청구할인 △수요일은 파리바게뜨에서 1만원 이상 결제시 5천원 청구할인 △목요일은 요기요 어플을 이용해 대구지역 매장에서 1만5천원 이상 결제시 5천원 할인 △금요일은 빕스 샐러드바 1+1 이용 △토요일은 쿠폰 제시시 롯데시네마 5천원 현장할인 및 무료 커피 증정 △토·일요일 주말은 CU편의점에서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 1+1 행사 등이다.

DIMF 입장권 할인혜택은 인터파크에서 DIMF 공연을 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은 ID당 2매씩 전 공연 30% 할인을 받을 수 있고, 공식초청작 중 4개 작품(아이 러브 피아프, 로미오와 줄리엣, Mr&Mrs Single, 소녀 지백)은 ID 한개당 총 4매까지 1+1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상세사항은 대구은행 홈페이지 및 BC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선일기자 ksi@idaegu.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