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호초 ‘야외 수영장’ 문 열어
동호초 ‘야외 수영장’ 문 열어
  • 승인 2018.06.27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학기간 전교생 수영교육 지원
동호초등야외수영장


대구동호초등학교는 지난 6월 21일, 학생들에게 다양한 수영체험학습 기회를 제공하고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기 위해 학교 내에 ‘야외 수영장’을 개장했다.

동호 야외수영장에서는 3학년을 시작으로 4, 5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생존수영 등 다양한 수영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여름 방학 기간에는 전교생의 수영교육 지원, 수준별 수영교실 운영 등 다양한 수영 프로그램을 실시할 예정이며 수영체험학습 이용 및 장비 대여는 모두 무료다. 동호 야외 수영장에서 생존 수영학습을 실시한 동호초 교사와 학생들은 전문 스포츠 강사와 함께 하는 수준별 학습으로 이루어져 교육내용이 알차고 재미있다고 입을 모았다. 다른 수영장보다 수질이 깨끗하고 무엇보다 수심이 깊지 않아 수영에 익숙하지 않은 학생들도 즐겁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어서 좋았다고 한다. 또한 지난 6월 26일 오전 9시 30분에 대구광역시 교육감, 동부교육지원청 교육장을 비롯한 인근학교 초, 중 교장선생님들이 참석하여 수영장 개장 커팅식도 열어 축하의 자리를 빛냈다.

원상연 교장은 “동호 야외 수영장에서 우리 학생들이 안전하게 물놀이를 하고 수영을 배우면서 체력 향상뿐만 아니라 여름방학 동안 건전한 여가 활용의 장소로 이용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