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가 소식
유통가 소식
  • 김지홍
  • 승인 2018.07.04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백화점·NC아울렛 = 여름상품특가대전 실시

대구 경북권 ㈜이랜드리테일(동아백화점·NC아울렛)에선 10일까지 여름상품 특가대전을 실시한다. 동아백화점 쇼핑점에서는 무크/리트머스/폴햄/인디고뱅크/흄/엠할리데이/앳마크/클리지/클라비스/제이빔/이얀즈/쉬즈미스/오스본/비비안 등이 참여하는 여름상품 특가대전을 비롯해 픽스키즈/셀덴 등 아동의류 여름신상품 전품목 50% OFF 행사를 진행한다. NC아울렛 엑스코점에서도 오스본/앳마크/알토/엔코코/리즐리자/니꼴밀러/멜본/튜브/abfz/아우프/리트머스/클라이드/에드윈/인디고뱅크/톰스토리/포인포 등이 참여하는 영·여성·신변잡화 여름상품 특가대전을 비롯해 나이키 의류·슈즈 신상품 최대 40% OFF 특가초대전, 페리미츠/셀덴/로엠걸즈 등이 참여하는 아동 핫썸머 최대 70~50% OFF 특가전을 연다.



◇대구백화점 = 썸머 레포츠 특가전·트루릴리전

대구백화점은 11일부터 17일까지 프라자점 지하 2층 이벤트홀에서 한여름 나기 특별기획으로 ‘언더아머’ & 썸머 레포츠 특가전을 연다.언더아머 단독 기획 최대 40% 할인 행사를 비롯해 나이키 최대 30% / 아디다스 최대 6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특가 상품으로 언더아머 티셔츠 2만4천원부터, 아디다스 운동화 4만9천원부터, 와이드앵글 티셔츠 5만8천원부터, 나이키 운동화를 4만8천원에 판매한다. 또 본점 1층 이벤트홀에서 진행되는 ‘트루릴리젼’ 최종 균일가전(13~15일)에서는 청바지/반바지 각 5천원 균일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아울렛 이시아폴리스점 = 겨울상품 득템 찬스

롯데아울렛 이시아폴리스점은 5일부터 18일까지 1층 특설매장에서 겨울상품을 저렴하게 미리 구입할 수 있는 ‘겨울상품 득템 찬스’를 진행한다. 온앤온, 컬럼비아, 올리브데올리브 등 인기 패션 의류 브랜드가 참여하며 기존 가격 대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대표 할인 상품은 탑텐 폴라리스 롱패딩 구스 14만9천900원, 온앤온 패딩 14만9천원, 코트 9만9천원, 올리브데올리브 패딩 15만9천원, 코트 9만9천원, 킨록by킨록앤더슨 코트·점퍼 각 9만9천원, 컬럼비아 구스 벤치다운 23만9천4백원 등이다.

주말인 7~8일에는 ‘COOL하고 HOT한 여름’ 테마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7일 오후 6시·7시 3층 엔제리너스 옆 특설매장에선 버스킹 공연을, 1인 맥주 1잔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8일 오후 2시~5시에는 매장을 순회하는 키다리 삐에로와 가위바위보를 해서 이기는 고객에게 아이스크림을 증정(한정수량)한다.



◇알지피코리아 = 맛집 주문 배달 서비스 ‘요기요플러스’ 출시

요기요플러스는 배달을 하지 않는 맛집까지 찾아가 줄을 서지 않고도 요기요를 통해 스테이크, 팟타이, 타코 등 맛집 2천여곳의 음식을 즐기게 해주는 서비스다. 이 서비스는 알지피코리아가 지난해 9월 인수한 ‘푸드플라이’와 협업으로 선보인다. 알지피코리아는 푸드플라이와 함께 앞으로 서비스 지역을 지속해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