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DIMF 어워즈…뮤지컬 ★ 총출동
오늘 DIMF 어워즈…뮤지컬 ★ 총출동
  • 황인옥
  • 승인 2018.07.08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재욱·김소현·루나 등 참가
‘플래시댄스’ 무대 등 볼거리
뮤지컬배우 안재욱
안재욱
뮤지컬배우 김소현
김소현
제12회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DIMF)을 결산하는 ‘제12회 DIMF 어워즈’가 화려하게 열린다.

제12회 DIMF 어워즈는 KBS 간판 아나운서 정지원과 뮤지컬 배우 이건명, 민우혁이 MC를 맡아 올해 전 프로그램과 대구에서 1년간 열렸던 작품을 대상으로 별 중의 별을 가려내는 글로벌 시상식으로 열린다.

이날 무대에는 제12회 DIMF 홍보대사로 활약한 최정원, 민우혁을 비롯 서범석, 안재욱, 신성록, 켄(빅스), 김소현, 최현주, 임혜영, 루나(에프엑스) 등 한국을 대표하는 뮤지컬 스타부터 라이징스타까지 총 출동한다.

배우 최정원과 민우혁은 뮤지컬 ‘알라딘’의 대표 넘버 ‘A whole new world’를 선곡해 환상적인 듀엣 무대를 선보인다.

또 국내외 공연팀과 대학생뮤지컬페스티벌 참가팀 등이 함께 한다. 특히 역대 최고 폐막작이라는 평가와 함께 전석 기립의 신화를 보여준 영국 ‘플래시댄스(Flash dance)’가 올해 최고 흥행작다운 환상적인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차세대 뮤지컬스타 ‘DIMF 뮤지컬스타’ 수상자들도 특별한 무대를 준비 중이다.

한편 오는 9일 대구오페라하우스에서 열리는 ‘제12회 DIMF 어워즈’는 오후 6시30분부터 시작되는 레드카펫 이벤트와 함께 본격적으로 막을 올려 약 120분간 진행된다. 전석 무료.

황인옥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