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가소식>
<유통가소식>
  • 김지홍
  • 승인 2018.07.11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백화점=대백 밤부엉이 야시장

대구백화점은 14일 오후 6시부터 11시까지 프라자점 야외주차장에서 지역상생 캠페인의 일환으로 소상공인과 함께하는 ‘한 여름밤의 축제! 대백 밤부엉이 야시장’을 연다. 행사에선 11가지 특색 있는 스페셜 푸드트럭(스테이크/핫도그/고로케/타코야키/만두/깐풍기/음료 등)의 다양한 메뉴를 맛보고 고품질·가성비의 핸드메이드 공예품과 공산품을 구매할 수 있다. 뻔한 일상이 펀(FUN)&해지는 대백 밤부엉이 야시장에 쇼핑 외에도 한여름 밤 디제잉 공연, 고객참여 경품행사 등 다채로운 행사가 열린다.



◇동아백화점·NC아울렛=여름 시즌오프 대전

이랜드리테일(동아백화점·NC아울렛)은 오는 17일까지 여름 시즌오프 대전을 실시한다. 동아백화점 수성점에선 디즈니골프/조이골프/라이앤스콧/엘르골프 등이 참여하는 쿨썸머 쿨할인 스폐셜 최대 80~70% OFF대전을 비롯해 리넥 수입도자기 최대 60% OFF 창고대개방전과 타하리/캘빈클라인 등 미국 수입브랜드 사계절 대전, 닥스/헤지스 등이 참여하는 LF패션 숙녀/골프/캐주얼/잡화 전품목 60~40% OFF 특별초대전을 연다. 또 ENC 단독특가 바캉스 원피스 균일가전, 농심 브랜드 모음전, 모던하우스 최대 50~20% 여름세일 등을 진행한다.

동아백화점 쇼핑점 럭셔리 갤러리에선 루이비통/샤넬/구찌/프라다 핸드백/액세서리 최대 60~20% OFF 및 해외명품 특가전을 연다. 피에르가르뎅/아레나 수영복 바캉스대전과 페리미츠/신디키즈/셀덴/행텐키즈 등이 참여하는 아동 여름방학 래쉬가드 인기상품전, 밀리밤 핫 썸머 쇼핑점 단독 50% OFF 대전, 손석화부틱 최대 90~80% OFF 균일가 고별전 등을 진행한다.



◇롯데마트=보양식도 소포장…반계탕 출시

롯데마트가 가정 간편식 자체 브랜드 ‘요리하다’에서 1∼2인 가구를 겨냥한 ‘수삼 반계탕’을 출시했다. 1∼2인 가구에서 먹기 적당한 양으로, 간편하게 중탕하거나 전자레인지에 데우기만 하면 된다. 국내산 닭과 수삼을 장시간 끓여 기름기가 적고 깔끔한 국물 맛이 특징이다. 가격은 한 팩(600g)에 5천500원이다.

전복도 소포장 상품으로 선보인다. 12일부터 18일까지 전 점포에서 전복을 여러 마리로 구성된 팩 단위 상품뿐 아니라 한 마리로 구성한 상품을 판매한다. 마리당 가격은 큰 전복이 3천원, 중간 크기 전복이 2천200원이다.



◇이마트=혼족 주방가전 출시

이마트가 오는 12일부터 전국 이마트 가전매장과 일렉트로마트에서 ‘일렉트로맨 혼족 주방 가전’ 7종을 판매한다. 이 제품은 샌드위치 메이커·토스터·라면 포트 등 한 끼 식사를 해결하기 좋은 가전부터 멀티 그릴·오븐 토스터 등 제대로 된 밥상을 차리는 데 필요한 가전까지 다양하다. 1인 가구에 적합한 성능을 갖춘 동시에 간결한 디자인으로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