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 신나는 책나라로 떠나요”
“여름방학, 신나는 책나라로 떠나요”
  • 승인 2018.07.12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천시립도서관 ‘문화교실’
28일부터 내달 18일까지
종이연극·손편지 쓰기 등
체험 프로그램 무료 운영
프로그램 사진(영천)
영천시립도서관은 여름방학을 맞아 지역내 학생들이 즐거운 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독서문화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영천시립도서관은 여름방학을 맞아 지역 내 학생들이 즐거운 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독서문화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여름방학 독서문화 프로그램은 유치부(6-7세) 및 초등부(1~6학년)를 대상으로 28일부터 내달 18일까지 진행된다.

e-독서 놀이터로 떠나자, 포크아트&스텐실, 곤충아 놀자, 깊고 넓은 주통(주제통합수업), 펀펀 English, 신나는 토요 미술, 1Day Class(천연 버물리 만들기, 타르트 만들기, 뚝딱뚝딱 만들기), 얘들아 도서관에서 놀자 등 총 10강좌이며 4편의 영화가 다음달 4일에서 25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2시에 상영된다.

종이 회전극 ‘먹보쟁이 점’이 여름방학 특별공연으로 준비되어 있어 어린이들에게 재미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수강신청은 16일 오전 9시부터 20일 오후 6시까지 영천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모든 강좌는 무료(교재·재료비는 본인 부담)로 운영된다.

이 밖에도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책 속 인물에게 보내는 한글 손편지’를 접수받는다.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 국립한글박물관이 공동주최하며 전국 공공도서관을 대상으로 우수작 27개를 선정해 문화체육관광부장관상,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장상, 국립한글박물관장상 등을 시상할 계획이다.

편지지는 도서관에서 받을 수 있으며 23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도서관으로 제출하면 된다.

영천=서영진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