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시아 보자기 페스티벌 봉사자 모집
동아시아 보자기 페스티벌 봉사자 모집
  • 황인옥
  • 승인 2018.07.15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대구문화재단(대표 박영석)은 ‘2018 동아시아 보자기 페스티벌’의 성공적인 개최를 함께 할 자원봉사자를 8월 17일까지 모집한다.

동아시아 보자기 페스티벌은 한·중·일 3개국이 공통의 문화콘텐츠 ‘보자기’를 통해 문화교류를 증진시키려는 취지로 8월 31일부터 9월 2일까지 3일간 대구삼성창조캠퍼스에서 개최하는 축제다. 자원봉사자들은 축제장 곳곳에서 전시 지킴이, 공연 프로그램 및 패션쇼, 가위바위보 대회 등 원활한 운영을 위한 다양한 역할을 맡는다.

모집인원은 하루 50명 정도로 3일간 총 150명 정도를 모집하며 8월 31일부터 9월 2일까지 자원봉사자가 희망하는 날짜를 택해 중복으로 신청이 가능하다. 자원봉사자는 오후 1시부터 밤 10시까지, 1시간 식사시간(휴식)을 제외하고 최대 8시간을 활동하며 축제 티셔츠와 소정의 실비를 제공받는다.

신청방법은 대구문화재단 홈페이지(www.dgfc.or.kr) 또는 대구축제닷컴 홈페이지(www.daegufestival.com) 공지사항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bojagi2018@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봉사 신청자는 8월 말 사전 교육 워크숍에 필수로 참석해야 하며, 미참석시 선발에서 취소된다.

황인옥기자 hio@idaegu.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