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평생학습박람회 설명회… 영주시, 손님맞이 준비 ‘착착’
경북 평생학습박람회 설명회… 영주시, 손님맞이 준비 ‘착착’
  • 승인 2018.07.15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주시는 지난 13일 148아트스퀘어 공연장에서 경북도 23개 시·군, 도교육청 등 평생교육 담당자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6회 경북도 평생학습박람회’ 성공 개최를 위한 설명회를 개최했다.

경북도 평생학습박람회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참가기관 관계자들에게 기본계획 설명과 상호 의견 교환을 통해 영주시와 참가기관 간의 협조체계 구축, 행사장 사전 답사 등을 통한 차질 없는 박람회 준비를 위해 열렸다. 참석한 기관 관계자들은 영주시의 기본계획을 듣고, 주행사장을 둘러보면서 의견을 제시하는 등 높은 기대감을 보였다.

박람회는 ‘배우고 나누자! 대한민국 중심으로의 도약’이란 주제로 오는 10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148아트스퀘어 및 경북전문대학교 일원에서 개최된다.

시·군홍보체험관, 작품전시 경진대회, 시군 학습동아리 경연대회를 비롯해 특별부스존, 학술행사, 인문학 강연 및 북콘서트, 학습투어, 평생교육기관·단체 홍보부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조병천 영주시 선비인재양성과장은 “참여기관의 다양한 평생학습 성과와 사례를 한 자리에서 공유하고 도내 평생학습 현 주소를 확인할 수 있는 범도민 학습박람회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차질없이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경북도 평생학습박람회는 도민에게 평생학습 경험과 성과를 공유하고 학습문화를 확산키기 위해 도내 23개 시·군 및 평생학습기관이 참여해 해마다 열리고 있는 경북도를 대표하는 박람회다.

영주=김교윤기자 kky@idaegu.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