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세권·최첨단 특화설계’ 구미 송정중앙 숲 서희스타힐스
‘숲세권·최첨단 특화설계’ 구미 송정중앙 숲 서희스타힐스
  • 강선일
  • 승인 2018.07.15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상 37층 12개동 1천462가구
59㎡~84㎡ 다양한 면적 구성
남향 배치·복층구조·테라스
3개 대형마트 등 상업시설 인접
송정동산·금오산 ‘한 눈에’
송정중앙숲서희스타힐스
‘송정중앙 숲 서희스타힐스’ 조감도.


경북 구미의 최고 주거명당으로 꼽히는 광평동 일원에 지하 3층∼지상 최고 37층, 12개동 1천462가구 규모의 대규모 아파트 단지 ‘송정중앙 숲 서희스타힐스’가 지난 13일 주택홍보관을 열었다.

송정중앙 숲 서희스타힐스는 건설명가 ‘서희건설’(예정)이 시공을 담당하고, 국제자산신탁이 자금관리를 담당하는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로 현재 조합원을 모집중이다.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59~84㎡의 1천 가구가 넘는 브랜드 대단지 아파트로 조성되는 만큼 향후 구미시 광평동 일대를 대표하는 랜드마크 단지로 자리매김해 지역 아파트시장을 선도할 것으로 예상된다.

광평지구는 교육, 교통, 생활, 문화, 쇼핑 인프라를 원스톱으로 누릴 수 있는 구미 생활권내 대표 입지다. 단지 주변으로 송정초, 송정여중이 맞닿아 있어 도보로 통학이 가능하고, 유해시설도 없어 자녀 교육을 염두에 둔 실수요자에게 안성맞춤이다. 구미시민운동장, 박정희체육관을 비롯 홈플러스, 이마트, 롯데마트, 동아백화점, 구미시청 등이 인접해 있으며 송정동산과 금오산의 사계를 감상할 수 있는 숲세권 아파트다. 교통여건도 우수해 구미역이 가깝고, 주변 도로가 잘 발달됐으며 구미종합터미널, 경부고속도로 구미IC도 가까워 외곽으로의 이동도 편리하다

송정중앙 숲 서희스타힐스는 총 1천462가구의 대단지로 조성되는 만큼 최첨단 특화설계 및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을 적용하는 등 입주민 주거편의를 극대화한 수준높은 특화설계를 선보일 예정이다. 전 가구의 남향위주 배치로 우수한 채광과 통풍은 물론 커뮤니티 시설도 풍부하다. 단지내 입주민 전용 수영장을 비롯 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도서관, 주민카페, 맘스카페, 실내 어린이놀이터, 반려견 놀이터 등 시설을 특화했다.

또 복층구조, 측벽 발코니 등 혁신 특화설계와 테라스하우스, 펜트하우스 등 실용성과 프리미엄을 고려한 59~84㎡의 다양한 평면으로 구성된다. 아울러 대형 수납공간인 팬트리와 드레스룸 등 풍부한 수납공간도 제공된다. 주택홍보관은 구미시 원평동에 있으며 오픈기념으로 방문시 소정의 사은품도 준다.

강선일기자 ksi@idaegu.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