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대 테라스 조성 ‘도심 속 힐링단지’
전세대 테라스 조성 ‘도심 속 힐링단지’
  • 강선일
  • 승인 2018.07.17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도주택 ‘더펜트하우스 수성’
견본주택 1만3천명 방문 ‘인기’
홈오토메이션·원격검침 도입
신천·법니산 등 자연환경 누려
더펜트하우스 수성
더펜트하우스 수성 조감도.


삼도주택이 대구 수성구 파동에 분양하는 ‘더펜트하우스 수성’이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대구의 강남’인 수성구에서 처음 공급되는 대단지 타운하우스라는 점 등의 미래가치 상승 기대감이 반영된 때문으로 보인다.

삼도주택에 따르면 지난 13일 개관한 더펜트하우스 수성 견본주택에 15일까지 3일간 1만3천여명의 방문객이 몰리며 성공 분양 기대감을 높였다. 더펜트하우스 수성은 단독형 내부설계 3층 구조로 17개동, 전용면적 140~150㎡의 총 143가구 규모다.

회사측은 수요자가 몰린 이유로 △대구에서 가장 선호도가 높은 수성구에 위치해 도심속 인프라와 자연의 쾌적함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는 점 △넓은 테라스와 넉넉한 주차공간 등 입주민 편의가 고려된 다양한 특화설계를 적용했다는 점 △중도금 무이자와 발코니 확장 무료 제공 등으로 수요자 자금부담을 줄인 점 등을 꼽았다.

특히 수요자들로부터 가장 인기를 끈 점은 모든 가구에 적용된 넓은 테라스다.

더펜트하우스 수성은 가구당 최소 2개의 넓은 테라스가 적용됐으며, 타입에 따라 최대 3개 테라스까지 제공돼 입주민 취향에 따라 놀이, 정원, 캠핑 등 다양한 공간연출이 가능하다.

더펜트하우스 수성은 앞선 미래를 경험할 수 있게 하는 홈오토메이션, 홈네트워크 시스템을 갖췄으며, 초고속 정보통신 환경을 구축한다. 24시간 안전을 위해 CCTV 설치는 물론 전가구 스프링쿨러, 원격검침시스템, 첨단 경비시스템이 도입되며, 전가구 LED 조명 설치 등 에너지 절감시스템과 바닥 충격음 저감재를 사용한 소음저감시스템, 친환경 8대 마감자재를 사용한 웰리빙시스템 등으로 입주민 편의를 최대한 반영한다.

또 수성구의 명문학군과 학원시설 등 우수한 교육환경을 비롯 단지 앞으로 신천과 뒤로는 법니산이 위치한 배산임수형 입지에다 신천대로, 신천동로, 지산~대곡간 4차 순환도로, 파동IC 등 편리한 광역교통망과 홈플러스 수성점, CGV대구수성점, 대자연시장 등 편의시설도 인근에 있다.

단지가 위치한 파동은 다수의 개발 계획이 예정돼 있어 향후 미래가치 상승도 기대된다.

더펜트하우스 수성은 17일 특별공급후 18일 1순위, 19일 기타 1순위, 20일 2순위 청약을 진행한다. 견본주택은 대구지하철 3호선 수성못역 인근에 있으며, 입주는 2020년 8월 예정이다.

삼도주택 분양 관계자는 “수성구의 풍부한 인프라와 쾌적한 환경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는 점, 수성구에서 공급되는 최초의 대단지 타운하우스라는 점 등으로 수요자층이 매우 다양하게 나타나 좋은 청약결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강선일기자 ksi@idaegu.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