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화·춤…갈고닦은 재능 발산
시화·춤…갈고닦은 재능 발산
  • 승인 2018.07.18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호초 ‘꿈향기 전시·발표회’
대구매호초등학교(교장 최종숙)에서는 학생의 꿈과 끼를 펼칠 장을 마련하고자 지난 6월 27일(수)에 제2회 매호 꿈향기 전시회 및 발표회를 개최하였다.

‘꿈향기 전시회’는 4월부터 시작해 연간 5회 상설로 운영되는 행사로, 전시를 희망하는 학생들은 6주에 걸쳐 자신의 재능을 담은 미술 작품 및 시화 등을 꿈향기 전시장에 전시하여 자신의 꿈과 끼를 펼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꿈향기 발표회는 1학기 동안 3회로 운영되며 수요일 방과 후 1층 현관 꿈향기 발표 무대에서 학생들의 다양한 악기 연주, 춤 공연 등의 자신의 재능과 끼를 마음껏 뽐내고, 자유롭게 관람하며 친구들의 꿈을 응원해주는 기회를 마련해주고 있어 학생들의 많은 호응과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 참여한 2학년 학생은 “많은 친구들의 칭찬에 자신감을 얻었고, 또다시 기회가 된다면 다른 작품들도 보여주고 싶은 의욕이 생긴다”고 말했다. 또한 꿈향기 발표회에 참여한 5학년 학생은 “부족하지만 열심히 연습해서 친구들에게 내 재능을 보여주고 많은 친구들이 뜨거운 박수와 응원을 해주어서 너무보람이 있었다”고 말했다.

매호 꿈향기 행사에 대해 대구매호초등학교 교장 최종숙은 “학생들에게 자신의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좋은 장이 마련되었으니 많은 학생들이 참여하여 자신의 꿈에 한 발짝 더 다가서는 소중한 기회가 되기를 바라며, 나라를 빛낼 미래인재들이 우리 매호에서 많이 나오기를 바란다”는 희망찬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